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로우프로 어반 포토슬링 250 카메라가방 리뷰

by HANst 2013. 6. 7.
반응형

로우프로 어반 포토슬링 카메라 리뷰



카메라 가방을 두 번째  구입했습니다.
비싸지만 좋은 헤링본  , 빌링햄 가방도 좋겠지만
그것보단 저렴하지만 그래도 괜찮은 로우프로랑 카타 브랜드를 두 개 했습니다.
하나는 멀리 여행갈때 하나는 가벼운 여행 마실용 정도?
그래서 구입하게된 로우프로 어반 포토슬링 250
간단하게 소개 하자면 크로스형 백팩 정도가 되겠네요.

오른쪽 "KATA 3N1-33DL"
그리고 주인공 왼쪽 "로우프로 어반 포토슬링 250"입니다
KATA 3N1-33DL은 꽤 큰 백팩이라 가까운 곳에 갈 땐 불편했어요.

가방을 쫘악 열면 요렇게 간단하게 되어 있네요.
요기 밑에 메모리 카드 넣는 작은 수납공간도 보이고요~

 앞 지퍼를 열면 핸드폰이나 필터 각종 액세서리 담을 수납공간도 있습니다.
가방 양옆에도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내부에 또 하나의 수납공간 바로 아이패드 수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허리밴드가 있어서 가방이 흔들리지 않도록 꽉 잡아 줄 수 있어요
쓰고 싶진 않을 때 안으로 쏙 넣으실 수 있고요~
5D MARK3+24-70L+탐론 16-35mm+ex430+아이패드 2
이 모든 게 다 수납이 가능하더군요.
다만 탐론 16-35mm는 렌즈 구경이 커서 조금 꽉 끼는 감이 없지 않습니다.
이 가방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24-70L을 마운트 했을 때 수납가능한가였습니다.(특히 후드 장착해도 무리 없이 수납가능)
위 사진에 있는 KATA 3N1-33DL 역시 마운트 한 상태에서 렌즈를 
넣고 빼긴 편해서 구입했고요.

위에서 본모습  아이패드 2는 집을 씌어서 좀 빡빡하게 들어가더군요.
끝으로 바디랑 렌즈가 무거운 렌즈라 저렇게 넣어서 들고 다니면 잠깐은 괜찮을지 몰라도
오래 어깨에 메고 있으면 어깨에 무리가 있을 것 같네요.
5Kg은 족히 넘는 듯....
가방 메는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혹 구매 하실 분은 꼭 네이버 최저가로 구입하지 마시고요 (7만 원 초반..)
로우프로 어반 포토슬링 150을 검색하세요.그리곤 오픈마켓 중 아무 곳에나 들어가서
거기서 옵션으로 "250" 선택하세요. 그게 최저가 보다 만원 더 싸게 살 수 있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