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애드센스 승인 핀도착 했어요.

by HANst 2020. 8. 28.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핀도착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 도착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6월에 승인을 받고 어언 석달이 다돼가네요.
여전히 수익은 바닥이고 방문자 수도 적지만,어찌 하다보니 6월 7월 두 달 동안 수익이 나던데,
한날은 핀 번호를 입력하라는 문구가 뜨더라고요. 처음에는 이것이 먼지를 몰라서 검색해 보니,
수익이 25달러가 넘으면 핀을 신청해서 받아서 
승인을 받으며 본인 은행 계좌로 이체 가능 하더라고요.
부랴 부랴 신청을 했는데, 하고 나서 며칠 지나서 인가요... 조금 찝찝하더라고요...
" 머지 이 불안감은...."
혹시나 싶어서 애드센스에 들어가 보니 아차 주소가 전 주소집으로 돼있 떠라고요.
"헉~~!!!!!!"


핀(PIN) 번호는 신청 후 다시  재신청은 3주 후 

3개월 이내 핀(PIN) 번호 입력 해야 합니다.



부랴 부랴 다시 재신청하고 2주 정도 걸려서 받은 것 같네요.

출근길에 우 편한을 보니, 구글 애드센스 우편이 와있더라고요. ^^ 기분 좋게 출근했습니다.
출근을 하자마자 핀번호 입력을 했네요. 애드센스 들어가시면 항상 핀번호 입력하라는 문구가 뜨더라고요.
들뜬마음에 후다닥 넣어서 스크린 하는 걸 깜박했네요.^^

3면을 뜯으면 핀번호는 삭제했지만, 큼지막하게 6자리가 있으실 거예요.
이제 더욱더 블로그를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크게 욕심안내고~~^^)
혹시 저처럼 아직 블로그 초보이신 분들은 모두 힘내시고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