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샤오미 체중계 인바디는 덤 구매 리뷰

by HANst 2020. 9. 2.
반응형

샤오미 체중계 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10년도 더 된 오래돼버린 체중계를 버리고
새로운 체중계를 찾다가, 샤오미 체지방 체크되는 체중계가 있어서,
성능은 괜찮을까 의문이 들긴 했지만, 추천과  괜찮다는 리뷰가 많아서 구매했어요.

이곳저곳 여러 곳에서 쇼핑하는 저는 이번에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와이프가 저번부터 사달라고 닦달했는데, 계속 까먹고 있다가,
몇 번 얘기하다 "언제 사줄 거냐" 하길래 급히 결제했죠.^^;; 역시 쿠팡의 배송은 최곱니다..!!
정확한 명칭은 샤요미 체지방 체중계? 샤오미 인바디 체중계? 확실한 명칭을 모르지만 그냥 체지방 체중계라고 할게요.
1세대랑 2세대가 있는데 아무래도 후속으로 나온 게 좋지 싶어서 2세대로 주문했어요.
체지방이 측정이 되는데, 2만 원 초반대 가격이면 정말 저렴한 것 같네요. 
저 스스로 샤오미 제품을 너무 선호하는 듯... 싶네요..;;;

와이프가 발매트랑 찍어서 보내주는 센스....;

회사에 있는데, 와이프가 체중계 왔다며 사진을 찍어 보내주더라고요.

박스를 개봉하면 특별한 건 없고, 인바디 측정하기 위해 있는 동그란 센서? 4개가 있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요새 샤오미 제품은 저렴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죠. 머 특별한건 없이 바로 건전지를 투입시켰습니다..!!

AAA 건전지 4개가 들어갑니다. 한번 넣으면 오래 쓸 것 같아요. 원래 자주 재는 게 아니니...(아 와이프는 자주 재려나...?)

샤오미 체지방 체중계 관련 정보입니다. 혹시 문제 생기면 자삭하겠습니다..^^;

9살 딸과 6살 아들의 몸무게... 3살 차이인데... 4킬로 차이도 안 나다니...;;;
딸이 너무 마르고 키도 작아서 몸무게가 많이 나가질 않네요..;; 조금은 걱정되지만, 워낙 건강한 아이라..
잘 클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체지방을 측정하고 그  데이터를 보려면
구글 스토어에서 "MI FIT"이라고 검색하시고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실행하시면 돼요.

다운로드하세요.^^

 

실행하시면 우측 상단에 보시면  "+"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이렇게 연결할 기기 선택에 체중계를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체중계가 잡히실 거예요.
그러고 측정하시면 체지방, 뼈밀도, 수분, 체중 등등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코로나를 핑계로 운동부족이고 살만 쪄서 열심히 운동해야겠네요. 체지방이 많이 높은걸 보고 바로 좌절.......
결과를 보니 운동의 욕구가 불쑥불쑥 쏟아 나네요.
정확한 정보 일지  모르지만, 나온 데이터를 보니 운동을 안 할 수가 없겠네요.
혹시 체중계 구매하실 분들은, 저렴한 가격이니 일반 체중계보다 체지방 측정 체중계 어떠실까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