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 레고 6탄 집 만들기 블록 6종세트 구매했어요.

by HANst 2020.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에서 구매한 딸아이 장난감 레고 블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확한 명칭을 몰라서... 그냥 레고 집 테마 블록이라고 해야겠어요.

주방 빌딩 블록 레고라고 해야 할까요?
알리에서의 제품명을 참 애매하네요..
6가지 테마로 화장실, 방, 부엌, 옷장, 피아노방, 거실로 만들 수 있는 레고 집 테마 블록입니다.
6가지가 한 세트이며, 행사로 조금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
한 테마당 블록은 110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딸아이랑 친하게 지내는 동생네도 사준다고 2개를 신청했어요.

알리는 역시 NO BOX죠~~~
택배를 뜯으면 바로 본품이 나와버립니다~~^^
6개의 테마별로 포장은 되어 있네요.
초등학생 2학년인 딸은 여전히 아기자기한 인형이나 이런 레고들을 참 좋아해요.
4월에 사준  레고 HSANHE미니샵 8종도 
아끼고 아끼다 얼마 전에서야 다 완성했네요.

 레고 HSANHE미니샵

다 완성한  레고 HSANHE미니샵도 이렇게 전시해 놓고 있어요. 스타벅스 st 미니샵을 와이프에게 그냥 가지라고 사줬더니, 딸아이가 자기도 사달라고 졸라대서 8종으로 구매해 줬죠~^^
 
 
어찌 됐건  "방 테마 레고 블록"은 블록수가 110개밖에 되질 않아서, 설명서도 간단하게 되어있네요. 한 15분 만에 후딱 만드는 것 같아요.

부엌으로 한 테마 레고를 후딱 만들어서 보여주세요.
아무래도 짝퉁 레고는 정품 레고보다 블록을 끼우는 게 조금 뻑뻑해요.
안 되는 건 한 번씩 아빠에게 도와달라고 하네요.
재미있는지 하루 만에 다 만들려고 하는 거...
천천히 만들자~라고 꼬시고 있는 중입니다~^^
딸아이의 방에 만들어 놓은  레고들을 이렇게 놓여 있어요.

겨울왕국 레고랑, HSANHE미니샵, 방테마 6종세트 이렇게 있어요.
 

어제 블로그 적다 말아서 오늘 마무리 짓는데 벌써 4종을 만들어서 곧 다 완성할 것 같네요.
6살 정도만 돼도 이 정도 개수의 블록은 충분히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코로나에 집콕 아이들에게 괜찮은 장난감인 것 같아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