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레고 정품 60219 건설용 로더 조립해보기.

by HANst 2020.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다시 한창 레고에 빠져있는 아들에게 
조그마한 레고 '60209' 건설용 로더를 사주고 조립해 봤어요.
레고는 너무나도 좋아하지만, 다 만들고 나면 금방 싫증내고
새로운 걸 원하니... 좋고 큰 레고는 사주기가 항상 망설여지네요.
그래서 알리에서 구매해 주곤 하는데.. 이번엔 그냥
자그마한 걸 선물해줬어요.
레고에 관심이 없었는데, 요샌 레고 재테크도 있고 이렇게 레고가 비싼지도 
아이들을 키우면서 알게 됐네요.(해보니 저도 재미있더라고요.^^)
 

 
금액은 저렴합니다.  만원 조금 넘게 주고 마트에서 샀어요.
두 아이에게 조금 저렴한걸 하나둘씩 사주다 보면, 이거 또한 만만치 않은 금액입니다.
그래서 항상 저렴한 것만 찾게 되네요..ㅠ.ㅠ(아빠가 열심히 돈 벌어도...)
코로나로 인해 더욱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니,
이런저런 시간 때울걸 찾다 보니깐, 소소하게 지르게 되는 게 많네요.
아들은 알리발 중국 짝퉁 레고를 사주면 아직 어려서 그런지
설명서를 보고 헷갈리는데, 정품레고는 설명서가 잘돼있어서
뚝딱 잘 만들더라고요. 전에 사진 청소차 레고는 한 30번은 부수고 만들었다를 
무수히 만족했던 것 같아요.(이빨로 뜯고 하다 보니 블록 상태가 엉망진창...)
 

 
아직 6살인 아들의 작은 손으로 블록을 하나둘씩 조립해 나가는 모습이 왜 이리도 신기하고 귀여운지...^^
큰 어려움 없이 혼자서 뚝딱뚝딱 만들어 가네요.
 

 
중간 과정을 아빠에게 보여주기도 하고요.
그리 큰 블록이 아니라 금방 완성하네요.
 

 
다 완성했네요.
이건 얼마나 또 부수고 다시 만들고 할지 모르겠네요.
 

 
레고에 이런저런 블록을 조합해서 한 번씩 아빠에게 보여주는데,
원래 6살이 이 정도는 만드나? 싶네요..
기특하고 대견하고 그렇네요.
레고는 두뇌발전에도 좋다는데요.
또 기회 되면 저렴한 레고들 소개하도록 할게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