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 에서 구매한 무선조종 4WD RC 자동차 리뷰(정말 강추)

by HANst 2020.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알리에서 구매한 아들 장난감 RC 자동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딸아이에게 방 테마 블록 6종을 사줬으니, 당연히 아들도 하나 사줘야 했기에...
구입하게 됐어요.
알리 배송 전 아들에게 조종하는 자동차 온다고 하니,
매일 수십 번씩 물어보네요...(하....)
누나 레고 블록보다 며칠 늦게 왔는데.. 자기 건 없다고 닭똥 같은 눈물을....(아빠도 힘들다....ㅠ_ㅠ)
제가 구입한 제품은요.

요 제품입니다.
일단 막 조종해도 되고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놀긴 부담 없을 것 같더라고요.
8월 24일 날 주문해서 9월 8일에 도착했어요.
요새는 알리 배송이 한 달 넘게 걸리지 않아서 좋네요.(너무 싼 금액은 여전히 너무 오래 걸리긴 합니다..^^)

택배 받자마자 박스 사진 한번 찍어 주고요~^^:

박스를 뜯으면,
구성품은 조종기랑 RC카 본체 그리고 건전지, 충전잭이 들어가 있네요.

본체는 작지만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바퀴다리를 옆으로 늘렸다 줄였다 할 수 있어요.
차 자체 본체가 작아서 배터리도 작은 거 하나 들어가더라고요.

배터리가 용량이 적은만큼 그리 긴 작동시간을 기대하긴 힘들 것 같아요.
옵션으로 배터리 선택이 되질 않는 게 아쉽네요.
추가 배터리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말이죠...

집에서 아들이 한번 조종해 봤어요.
아직 RC 조종에 익숙지 않는 아들에겐 역시 이리저리 막 움직일 수 있는 조종카가 좋은 것 같아요.
옷 입고 밖에 나가서 한 번 더 조종해 봤어요.

부쩍 처버 린 아들.. 실컷 잘 가지고 노네요. 
곧 생일이 다가오는 아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줘야 할지 고민되는 날이네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