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스마트폰 거치대 티슈케이스 TV디자인 간단리뷰

by HANst 2020. 9. 18.
반응형

스마트폰 거치대  티슈케이스 TV디자인 

안녕하세요. 
요새 조금 흐린 날씨가 계속되면서 비도 내리고 날도 선선하니, 가을이 느껴지네요.
오늘은 와이프가 아는 가게에서  구매해 온 스마트폰 거치대에 대해 간단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특별한 제품은 아니구요. 그냥 특이해서 레트로 느낌 나서 한번 적어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모르겠구요.  '각티슈 휴대폰거치대 티브이'라고 검색하면 제품이 나오더라고요.

박스에 나와있는 명칭은 '데스크톱 티브이 티슈 박스'라고 돼있네요. 벌써부터  메이드 인 차이나네요..

뜯으면 이렇게 거치대본제품이랑 다리발을 4개가 구성되어 있어요.
저 위 구멍이 뚫린 위치에 각티슈를 넣으면 됩니다.
단 주의할 점은 갑 티슈 통째로 넣으면 안 되고, 갑 티슈에 있는 휴지만 따로 빼서 넣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조금 긴 다리발은 앞쪽에 뒤쪽에는 짧은 다리발을 꽂으면 고정이 됩니다.

이런 식으로 말이죠? S20울트라 빼곤 다된다고 돼있던데... 아무래도 이번에 나온 노트2 0 울트라도 안될 것 같아요.
저희 집에 엘지 V50, 갤럭시 S10, 노트 8에 넣어보니 다 정말 닦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잘 맞더라고요.

진짜 작은 티브이 보는 느낌이 나네요. 제품자체는 조금 퀄리티가 떨어지는 플라스틱 제품인데, 가격대비는 괜찮은 것 같아요. 집에서 잠깐식 아이들 유튜브 보여줄 때 좋아요. 아들놈도 '티브이다 티브이' 라면 좋아하네요~(유튜브 보는 게 좋은 거겠죠? ^^::) 오늘은 간단하게 와이프가 사가지고 온 '티슈케이스 티브이 스마트폰 거치대' 리뷰였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