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불멍화로대 '맹쿤스L' 화로대 구매 리뷰

by HANst 2020. 9. 21.
반응형

불멍화로대   '맹쿤스 L' 화로대

안녕하세요. 
캠핑과 여행을 좋아히지만, 좋아만 하고 자주 가지 못하는 아이 둘 아빠입니다.
한 5~6년전 구입해서 한두 번 쓰다가, 밑에 발판을 잃어버려서... 한동안 없이 지내다가,
작년에 작은 저렴한 화로대 하나 구입할 목적으로 구입했었는데요...
작년에 구입했지만, 아직 한번도 개시를 못했네요.(이건 조만간에 개봉 리뷰를 적어 보도록 할게요.)
개시도 못했는데.... 또 화로대를 질러 버렸네요. 와이프가 이 사실을 안다면 크게 대로하실 듯...!!!!!
다행인 건  이 사실을 아직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제가 충동구매도 잘하고, 자기 합리화를 잘 시켜서 나도 모르게 질러 버리네요.
그렇게 구매하게 된 제품은 바로  '맹쿤스 불멍 화로대'인데요...
제가 원래 조립식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구매한 제품이 있죠.
자동 바비큐 회전 로타그릴...

 

캠핑용 바베큐 만들어주는 자동 회전 로타그릴 리뷰

캠핑용 자동 회전 통바비큐 로타그릴 오늘은 작년에 구매했던 자동 통구이 회전 로타 그릴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캠핑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바비큐 해 먹고 싶을 때 이런 제품도 괜찮지 않을

plzloveis.tistory.com

이것 또한 조립식이고 딱 제가 원하는 제품이라 바로 구매했어요.(다행히 와이프다 주변사람들 해주면 다 좋아합니다..)
그리하여 이 제품도 우연히 캠핑 관련 유튜브 보다가 맘에 들어서, 딱 지르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어느새 결제....) 중요한 건 와이프에게 들키지 않고 집 앞 배송이 아닌 택배함 배송으로 요청...(후훗)

밤늦게 퇴근해서 흔적을 지우기 위해..
박스와 비닐을 버리기 위해 분리수거장에서 미리 한컷... 찍어 보네요.
자고 있는 와이프 몰래 살짝 히 들어와서 제품을 한번 펼쳐 봅니다.

구성품은 회사에서 쓰는 목장갑보다 조금 두툼한? 목장갑과 조립해야 하는 화로대,
소프트케이스, 주의사항과 설명서 적혀 있는 안내문이 있네요.

흠집 따윈 어차피 불멍 하면 더러워질 몸... 두 근돼는 마음으로 화로대를 꺼내봅니다..

스텐 2T를 써서 그런지 많이 묵직하더라고요. 견고한 느낌! 사이즈도 L사이즈라서 꽤 큽니다 
460X405X185 조금 조립이 힘들다는 구매리뷰를 봐서 걱정이 되긴 했지만,
구매사이트에서 동영상으로 조립방법을 숙지해 놨기 때문에 나름 의기양양한 마음으로 조립을 해봅니다.
"아 어떻게 조립하더라?" "이렇게였나? 저렇게였나?"
머리가 잘 안 돌아가서 벌써 잊고 다시 한 번 더 동영상을 보면서 찬찬히 조립해 봤어요...
이거 생각보다 조립이 잘 안 되네요... 안된다는 표현보다 빡빡해요...


조립이 만만치가 않아....


새벽에 잠 안 자고 한 30~40분을 조립 해체 반복 작업을 해봅니다.
조립을 어느 정도 감을 찾아서 잘 되는데, 여전히 해체가 조금 뻑뻑하네요.
제품 자체는 너무나 맘에 드는데..... 말이죠..

구매사이트에 있는 맹쿤스 조립방법(문제시 자삭)

 

조금만 조립하는 게 덜 뻑뻑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크네요.. 그래도 구매하고 판매자분이 문자로 
오늘 20% 행사하니 구매취소 후 재주문해달라는 문자에 조금 감동했습니다.
다음에 작년에 산 화로대랑 맹쿤수 화로대를 들고 써본 후기를 한번 써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