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초등학생용 배드민턴라켓 구매 리뷰와 그립교체

by HANst 2020. 9. 23.
반응형

초등학생용 배드민턴라켓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엔 배드민턴을 치려고 가지고 나오니, 오래 방치된 탓에...
배드민턴 그립이 끈적끈적... 갈라지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초2 딸에게 배드민턴을 가르쳐주기 위해 몇 번 쳐 봤는데요..
아직 딸에겐 배드민턴 공을 맞추기도 어려운데...
일반 배드민턴 채는 커서 더욱더 치기 어려워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렴하게 연습할 수 있는 배드민턴 채를 구매도 하고 그립도 같이 구매했어요.

아빠의 쇼핑중독..(엄마의 등짝 스매싱)

사는 김에 시계 보는 법을 알게 된 딸에게 탁상시계와 킥보드와 전동 휠에 달 조명도 구입...^^:

어린이용 배드민턴은 만원 초반대에 금액이라 역시 가방부터가 저렴해 보이네요.
그립 또한 하나에 500원 안 하는 가격이라 9개 구입!!
일단 원래 가지고 있던 배드민턴의 그립을 교체해보려고 합니다.

배드민턴 라켓애 대해 전혀 알지 못해서...오래된 모델로 알고 있지만, 그리 나쁜 제품은 아닌 걸로 알고 있어요.

아이들 때문에 한 2년을 묵혔더니, 그립 상태가 영 안 좋네요. 한 번도 그립을 갈아 본 적은 없지만... 그냥 대충 감아봅니다.

와이프가 좀 더 잘 감는 것 같아서 한 개만 감고 와이프에게 시킵니다. ㅎㅎ

후딱 4개 다 갈았어요.  잡아보니 나름 그립감이 맘에 드네요~^^
그럼 이제 어린이용 배드민턴 하고 일반 배드민턴 채를 비교를 해봤어요.


"저렴한데 생각보다 가벼워."


"어 이거 생각보다 많이 가벼운데..?"
제 배드민턴중에 티탄 소재가 있는데 그거랑 비교해서 차이가 없더라고요.
일반채랑 비교 사진을 보시면 길이가 많이 짧은 게 보이시나요? 바로 나가서 연습도 했어요.

확실히 일반 배드민턴 채보다는 조금 나은 것 같더라고요.
공을 잘 맞추네요.... 그래도 아직 조금 더 연습이 필요하긴 하지만요.
근데 어린이용 배드민턴 그립도 몇 번 치니 풀려버리더라고요. 다행히 그립을 여유 있게 사서 밖에서 바로 갈아버렸어요.

그립 윗부분도 플라스틱인데 헛돌아서 같이 고정해 주기... 품질은 조금 아쉽지만, 이 가격이면 만족합니다.
딸아이와 열심히 연습해서 다음에 잘 치게 된다면 그때 다시 한번 후기를 남기도록 할게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