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휴대용 레고 장난감 토이박스구매리뷰

by HANst 2020. 9. 24.
반응형

휴대용 레고 장난감 토이박스구매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가 딸친구집에서 판매하는 토이박스 레고블록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이 제품을 아들에게 한 달 전 미리 사줬는데, 며칠 전 와이프가 딸아이 꺼도 하나 더 사 오더라고요.
"왜 또 샀어?"라고 물어보니, 딸아이도 갖고 싶어 해서 사 왔다고 하더라고요.

인터넷에서 산 제품이 아니라.. 혹시 인터넷에 파는가 검색해 보니, 나오네요.
딸친구 가게라 그런지 최저가 보다 조금 저렴하게 사가지고 왔네요.

과연 딸이아가 좋아할까? 

아들에겐 파란색박스 레고를 딸아이에게는 핑크색으로 사줬어요.
2학년이라 이제 안 좋아할 줄 알았는데, 선물이라고 주니.
"나 이거 갖고 싶었는데~~~"(혹시 레고박스가 가지고 싶었던 게 아닐까..?)

구성품은 사진에 보듯이 박스와 레고 그리고 칸막이, 스티커, 레고받침대, 박스걸이가 있어요. 오자마자 바로?
스티커를 붙여 줘야겠죠?

=

딸아이가 이쁘게 스티커를 붙입니다. 많이 붙이고 싶다는 거... 참아... 다 붙이면 별로야...
아들 레고박스랑도 같이 찍어봤어요.

스티커를 붙이니 조금 귀엽네요. 사이즈는 가로 17 세로 18 넓이 15로 아이들이 가지고 다니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예요.
굳이 들어 있는 레고가 아니더라도 집에 있는 레고를 들고나가서 만들어도 될 것 같아요.
아들은 나들이 가면 항상 조금씩 자기가 만들 레고를 챙겨가네요.(만들었다 부 섰다를 반복..)
이제 이 레고 박스를 들고 다녀야 할 것 같아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하고요. 항상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