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솔리스 우유거품기 집콕 카페라떼 구매리뷰하기.

by HANst 2020. 10. 2.
반응형

솔리스 우유거품기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구매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함께 구매한 솔리스 우유커 품기 구매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와이프가 아메리카노를 먹지 않아서 카페라테를 하려고 우유거품기를 검색했어요.
 

구매 후보 거품기

1.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 거품기
2. 세버린 우유거품기
3. 브레빌 우유거품기
4. 라테마스터
5. 구름치노 우유거품기
6. 솔리스 우유거품기

등등 여러 종류의 우유 거품기가 있더라고요.
일단 일체형이고 세척하기 조금 조심스럽다는 일체형인 라테마스터나, 구름치노, 에어로치노 거품기는 제외하고 나서,
솔리스, 세버린, 브레빌 거품기 셋 중에 구매하려고 했었는데요.
세버린이나 브레빌은 직구라서 구매하고 나서 추석 연휴가 끼고 해서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브랜드만 바꿔서 국내에서 유통한다는 솔리스 우유거품기를 구매했어요.

순서대로 :브레빌/솔리스/세버린

국내에서 바로 배송이라 구매한 지 이틀 만에 받아 봤어요.

사진으로 봤을 땐 크기를 가늠하기 힘들었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크기가 커피머신만 합니다. 그리 나쁘지 않은 디자인이네요.

거품기 낼 수 있는 부품이 두 개 들어가 있어요. 하나는 데우기용 다른 하나는 거품기용

거품기 뒤쪽에 보시면 이렇게 끼울 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자석이라서 잃어버리지 않고 보관할 수 있어요.

거품기 내부 안에 데이기용/거품용 끼워서 쓰시면 돼요. 두 개 다 넣으면 데우기랑 거품이 같이 되네요.

온도는 65도까지 올리수 있어요. 열심히 거품을 만들려고 돌아가고 있는 중이네요.^^

만들어진 거품을 찍는걸 깜박하고 만들어놓은 카페라테를 찍어봤어요.
1분 정도 돌리면 아주 풍성하고 쫀득한 거품이 만들어집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커피머신하고 같이 찍어 봤어요. 크기가 비슷하죠?
 커피머신 구매할 때 14 캡슐과 함께 캡슐보관함, 일리 캡슐 100개, 스타벅스 80개 구매했어요.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9월 초쯤에 구매했는데... 추석 지나고 배송된다고 하더라고요. 
취소하기는 그렇고 해서 스타벅스로 다시 새로 주문했어요. 
어차피 유통기한도 길고 나둬 놓고 먹어도 되겠더라고요. 와이프가 쿠팡에서 커피캡슐 보관함도 같이 구매도 했고요.

앞으로 밖에서 먹는 커피값을 줄여서 열심히 집에서 내려 먹어야겠어요.
우유 커 품기 구매하실 분들은 현명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