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레고 정품 크리에이터 31100 (3in1) 구매 리뷰

by HANst 2020.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모가 선물로 사진 레고 크리에이터 31100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은근히 하나씩 하나씩 레고를 구매하다보니,
제법 조금씩 모이기 시작하네요..
금방 좋아하다가도 금방 싫증내고...
이 제품은 좀 오래 가지고 놀면 좋겠네요.
이 제품은 스포츠가 2종류 비행기  1종류로 만들 수 있어요.
어린아이들에게 가성비 좋은 제품이죠.^^

레고 31100(3in1) 리뷰

빨리 뜯고 싶어서 초토화 돼있는 박스입니다..^^;

세 가지를 만들 수 있어서 조립설명서도 3가지가 들어가 있어요.
저렴한 모델인 만큼 블록수는 그렇게 많진 않네요.

처음으로 비행기를 만들어 봅니다.
추석 때 받은 선물이라.. 추석연휴로 요 레고 제품으로 잘 보냈네요.

이제 이런 거 만드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아요.
너무나 레고에 익숙해져 버린 아들..^^

이제 스포츠카도 한번 만들어 봅니다.(다음날... 이미 여러 번 부수고 만들기를 반복...)

뚝딱 만들어집니다.
또 하나 클리어 하고 나니 바로 부수고 다음 작품을 만들어봅니다.

금방 금방 만들었네요.
이렇게 세 개 만들고 나니...
이제 아들 마음대로 만들어 보네요.
요새 레고 블록으로 자기만의 생각대로 만드는데, 
제가 보기엔 꽤 잘 만들더라고요.
원래 저렇게 만들다 보면 블록이 조금 남는데 
하나도 남김없이 깨끗이 만들더라고요.

아들이 자기가 안 보고 다 만들었다면서 "아빠 찍어줘 찍어줘 내가 만들었어"
라며 사진을 찍어 달라내요.
이 제품은 또 얼마나 가지고 노는지... 모르겠네요.
요새 밖에 공원이나 나가 놀면 꼭 레고를 가지고 나가네요.
지금 이 나이 때부터 레고에 한창 재미를 붙이는 것 같아요.
레고 가격이 부담되시면 조금 싼 레고 제품이나, 중국산 레고로 
선물해 줘도 아이들은 잘 가지고 놀아요.
구매해서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