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우드 쉘프 "낫브랜드(NOT BRAND) 캠핑선반 구매리뷰

by HANst 2020.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 우드 쉘프 "낫 브랜드(NOT BRAND)" 캠핑 선반 구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캠핑용으로 집에서도 두루두루 사용 가능할 수 있을 것 같아.!


캠핑 가면 놔두는 선반이 없어서 그냥 바닥에 놔두고 했는데, 이번에 필요성을 느껴서 구매하려고 알아본 바.
구매 리뷰도 많고 평도 좋아서 "낫 브랜드(NOT BRAND)" 캠핑 선반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지금 현재는 예약판매 중에 있더라고요. 저 또한 예약 구매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A타입과 B타입이 있는데, 
이제 A타입은 완전 품절로 안 나오는 것 같고 B타입만 나오더라고요 (원래 B타입 살려고 했었어요.)
3단, 4단 두 종류가 있어요. 전 4단 까진 필요 없을 것 같아서 3단으로 구매했어요. 4단은 추가금이 붙어요.

이 정도 가격엔 역시 메이드 차이나죠^^;(사실 알리에서도 비슷한 제품을 봤죠.)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캠핑 선반, 조립 설명서, 부직포 같은가 방
중요한 건 제품 불량품이 아니고 온전한 정상품이 오는 거겠죠^^
전 다행히 양품이 온 것 같아요.


제품 무게

3단 약 2.4KG

4단 약 3.3KG

적정 사용 무게

약 40~50KG


하중무게가 40~50KG 정도면 저희 딸이 앉아도 끄떡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한번 딸과 아들에게  앉아 보라고 했어요.

사실 부서질까 봐 겁이 났어....

생각보다 튼튼해 보이나요? 저희 딸 몸무게는 대략 25킬로 정도 나가요.
아들과 동시에 앉히면 50킬로 조금 안되는데... 혹시나 혹시나.. 시도해보진 않았어요.^^

3단으로 폈을 때 모습이에요. 꽤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너무 싸 보이지 않고 약해 보이지도 않아요.
거기다 이쁘기까지 하네요..(광고 아님...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리뷰...)

구매처 이미지 (문제시 자삭)

제가 구매한 3단 기준으로 가로 50 세로 25 높이 47입니다. 그리 높지 않고 사이즈가 맘에 드네요.

옆쪽에도 한번 찍어봤어요. 마감 또한 나쁘지 않아요. 설치 또한 아주 간단하더라고요. 굳이 설명서가 필요 없어요.

상판 뒤쪽과 앞쪽도 찍어 봤어요. 상판은 홈만 펴져 있고 나무가 일체형으로 돼있어요.

상판의 두께는 얇아요.. 사실 애들 앉히고 걱정했던 게.. 상판 두께가 얇아서였거든요..
혹시 저처럼 시도는 하시질 마시길..^^;

1단, 2단, 3단 다 거치대를 돌려서 수평을 맞춰줘야 해요 그리고 상판을 내리면 간단하게 완성입니다.
조만간 캠핑 가게 되면 들고 가서 써봐야겠어요.
다음번에 캠핑장에서 써본 후기랑 아주 개시하지 못한 "레인디어"화로대 리뷰를 해봐야겠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