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캠핑 야전침대 CLS 인디언 패턴 가성비 좋아요.

by HANst 2020.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 야전 침대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구매한 지는 몇 주가 됐는데 이제야 적네요..
캠핑 야전침대를 알아보다가 원래 처음 구매할려고 생각했던 제품은  "네이처 하이크" 야전 침대였는데요..
일단 첫 번째로는 와이프에게 혼나지 않을 정도로 가벼운 금액이여야 하고요. 둘째로는 가벼운 걸 찾았는데요.
"네이처 하이크" 야전 침대는 신형과 구형 불량 이슈도 있고 해서, 고민 중에,
조금 더 저렴한 제품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어요.

 

야전침대 가격이 3만 원대 

일단 1.8KG으로 무게가 많이 가볍더라고요.가격도 네이처 하이크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알아본 야전침대 중  가격 면에서 부담이 덜 되더라고요.

인디언 패턴의 가방과 크리 크지 않은 사이즈가 맘에 듭니다.
구성품은 야전침대천과 폴대 2개 다리 발 5개가 구성되어 있어요.

다리 발은 하나밖에 안 찍었네요. ^^

야전침대에 다리를 고정하실 때는 천에다가 폴대를 집어넣으시고
옆으로 세워서 다리 발 한쪽을 끼우신 다음 밀면서 넣으셔야 해요.(손 조심)

사진으론 설명이 부족하지만 전 그리 어렵지 않게 다리 발 5개를 설치했어요.
여자분이 하시기엔 조금 힘드실 수도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다리 발이 부서질까, 손 다칠까 걱정했는데, 몇 번 하다 보니 이제 쉽게 되더라고요.

장착하고 완성된 야전침대 모양입니다. 처음 하는 거라 폴대가 조금 삐져나와 있네요.
바닥에서의 높이는 15c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퀄리티 또한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야전침대에 자충 매트를 깔고 누워야 하기 때문에 그리 중요할 것 같진 않아요.
특히 아이들과 잘려면 오히려 낮은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두 개다 조립해서 나란히 놔둬 봤어요.

스패로우 슈프림 드림 더블 2인용과 같이 사용할 수 있을까?

 

아이들하고 같이 잘 용도로 두 개 결합시켜서(폴대 쪽으로 찍찍이 결함)
스패로우 자충 매트를 깔아 봤어요.

아들이 찍게 놔두질 않는...

어느 정도 사이즈가 맞더라고요.

가로로는 사이즈가 거의 딱 맞고 세로로는 지금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저 정도 부족하네요.
스패로우 자충 매트를 위로 조금만 올리면 자는 데는 전혀 문제가 될 것 같진 않아요.

아이들에게 누워 보라고 부탁했어요. 오늘 여기서 자냐고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가성비 야전침대로는 부족함이 없네요.
다음에 캠핑 가서 한번 써봐야겠어요.(차박을 위한 준비... 와이프 등짝 스매싱.. 조심..)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