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대륙의 실수 QCY-L2 무선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by HANst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자주 쓰는 에어팟이라 갤럭시 버즈보다 가격 저렴한 넥밴드를 선호하다 보니,
찾다 보니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QCY-L2 이어폰을 사기 전 원래 아콘 프리버드 S9이라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썼어요.
QCY-L2 보다 가격이 조금 더 나갔는데.. 가격 대비 재생시간이 길고 넥밴드형 이어폰인데 
길이도 딱 맘에 들었어요. 이번에 바꾸게 된 계기가 한쪽이 소리가 나지 않아서 새로 구매하게 되었어요.(단종... 인 듯..ㅠ)
한 2년 반 정도 쓰다가 고장 난 것 같아요.. 그래서 다시 고쳐쓰긴 그러고 해서 구매하게 된 게 QCY-L2입니다.

과연 가격 대비 QCY-L2는 좋을까?

일단 첫인상은 나쁘지 않았어요. QCY 블루투스 제품이 원래 가성비로 유명하잖아요~~^^

박스 개봉 후 포장이 조금 저렴한 게 아쉽네요.. 그래도 가격이 2만 원도 안 하니 이 정도면...^^

구성품은 블루투스 이어폰 이어캡 종류 몇 개랑 5 핀타 입충 전기 그리고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어요.
(5핀 충전이 아니라 C타입 충전기였으면...)

이어폰이랑 전원 버튼 그리고 이어폰끼리는 마그네틱 자석이 있어서 붙일 수가 있어요.
마감이 그리 좋진 않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나쁘진 않아요.
다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넥 밴드 길이가 좀 길었어요. 조금만 더  짧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배와 가슴 중간 정도의 길이까지 내려옵니다. 어차피 귀에 꽃을 꺼니 크게 신경 쓸 부분은 아니긴 한데..

귀에 착용해 보니 아프지 않고 느낌이 괜찮네요.

착용하시면 이런 모양입니다. 요새 나이 어린 사람들은 좋아할 스타일은 아니죠? 저는 좋아하는데 말이죠^^;;

왼)아콘 프리버드 s9/오)QCY-L2

고장 난 아콘 프리버드 S9이어폰이랑 QCY-L2랑 비교 사진입니다.
확실히 아콘 프리버드 S9이어폰이 기네요.
블루투스 연결해서 음악과 유튜브를 재생해 보니, 그렇게 나쁘지 않은 음질을 보여주세요.
가격 대비 쓰기 괜찮은 블루투스 이어폰인 것 같아요.
혹시 이런 제품을 구매하신다면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