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폴딩 미니 원목 접이식 의자 캠핑용으로 좋아요.

by HANst 2020.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점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고 있는 게 몸으로 느껴지는 날이네요.
오늘은 폴딩 미니 원목의자를 리뷰 해 보려고 합니다.
사각모양도 있고, 둥근 모양도 있는데 전 사각모양으로 두 개 구매했어요.

캠핑용 폴딩 미니 접이식 원목 의자 

받자마자 아담한 크기가 눈에 띄더라구요.
접이식이라 아이들 잠깐잠깐 앉는 용도라던가 스탠리워터저그 올려놔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 용도로 쓸 예정으로 구매한 거였어요^^;)

뒤쪽도 찍어보고 폴딩 되어 있는 모습도 찍어 봤어요. 사이즈가 많이 작아서 들고 다니기 편할 것 같더라고요.

사이즈

접었을 때 24 x27.5 x 4.5cm

펼쳤을 때  24 x 24 x 24cm

 

처음에 받아보니 폴딩을 해보니, 폴딩 하는 부분 나뭇결이 거칠어서 조금 폴딩 하는 게 뻑뻑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있는 사포로 갈았어요. 가는 김에 좀 더 이쁘게 색깔을 마감하기 위해 오일도 발라줬어요.

사포질을 하고 바르기 전에 폴딩 의자의 모습입니다.
하나는 식탁에 바르는 오일이고 또 다른 하나는 어두운 원목에 바르는 원목인데,
이 제품은 오일용도인지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세척 광택용도로 쓴다고 하네요. 따로 하나씩 발라봤어요.

못쓰는 자동차용 수건으로 구석구석~~~

바르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바르기 전하고의 모습과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어두운 폴리보이 오일은 확실히 표시가 많이 나네요. 개인적으로도 어두운 색으로 바르니 조금 더 이쁜 듯? 하네요.
이렇게 바르고 하루 정도 베란다에서 건조시켜줬어요.

아들에게 한번 앉아 보라고 부탁했어요. 아이들 앉기엔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미니멀하지만 보기보다 튼튼하고요. 나들이 갈 때나 캠핑 스탠리 워터저그 받침대 혹은 집에서 요긴하게 써봐야겠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