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 레고 8탄 미니어처 레고 블럭 관람차 만들기

by HANst 2020.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 광군절 때 딸아이 장난감 미리 레고 관람차 만든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미니 사이즈 인지 모르고 받아보고 알았다는...^^;;)

 알리 배송이 요새는 빠르네요. 9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딱 제품을 받아서 뜯어서 보는데, "어 이거 이상한데...?"
아니나 다를까 작은 사이즈의 레고 이더라고요
나노 블록 사이즈는 아닌데.. 일반 레고의 3/2 크기?라고 해야 할까요?
순간 당황했네요..

일반 레고와 크기 차이를 비교해 봤어요?
작은 사이즈가 느껴지시나요?
다 만들고 나니 귀엽더라고요..(대신 딸이 아가 조립하긴 작아서 조금 힘들어하더라고요.)

택배 뜯자마자 딸아이가 해보겠다고 들고 가네요.
아무래도 조금 작은 사이즈라 어려운 부분이나 반복 작업은 옆에서 조금 도와줬어요.
 

혼자서 야무지게 잘하는 딸
반복 작업해야 되는 부분은 조금 도와줘도 자기가 스스로 만들려고 하네요.

놀이동산이 어느 정도 만들어지고 있네요.
역시 어린 아들보다 만드는 속도가 빠르네요.
어느덧 다 완성하니, 아들이 와서 구경하네요.

미니 사이즈 인 게 느껴지시나요?
수동으로 돌릴 수 있어서 아들이 자기도 돌려보겠다고 보채네요.
흔들흔들~ 잘 만들어진 것 같네요.
작아서 더 귀엽네요. (피에로 스티커를 미리 붙여서 삐뚤 하네요.^^:)
광군절을 맞이해서 또 다른 장난감도 구매했는데,
와이프의 눈치를 좀 열심히 봐야겠네요.^^;

전부 다는 아니지만 알리에서 구매해서 딸아이에게 선물해 줬던 레고들입니다.
알리 발 겨울왕국성, 가게레고, 집테마레고, 5종자동차레고, 옵티머스레고 등등  몇 달 동안 꽤 샀네요.
혹시 위의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알리발 옵티머스 트럭 레고

 

 

SEMBO 트럭 레고블럭

알리에서 구매한 실수라고 하면 실수이지만 트랜스포머 "옵티머스"같은 느낌이 들어 구매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약 26000원 정도에 구매했지만 꽤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알리에서 구매하는 레고

plzloveis.tistory.com

알리발 겨울왕국 성 레고

 

 

겨울왕국 "얼음성" 레고 알리제품

딸아이에게 겨울 왕 국성을 선물해주었습니다. 매장에서 10만원 하는 가격을 본 후 도저히 엄두가 나질 않아 알리에서 열심히 검색 후 맘에 드는 가격을 찾은 후 잽싸게 구입했어요 배송기간은 3

plzloveis.tistory.com

알리발 레이싱카 5종 세트 

 

 

알리발 자동차5종 레고 만들기

알리에서 아들 선물 살려고 이리저리 살피다가 햄버거 가게 화재 레고를 사면서 같이 자동차레고를 한 개에 6천 원 정도 하는 레고 짝퉁 5개를 구매했습니다. 딸아이는 쿠팡에서 8종 미니샵을 사

plzloveis.tistory.com

알리 발 미니샵 8종세트 레고

 

 

HSANHE 8종 미니샵(레고호환블럭)

열심히  아들 꺼 딸 거 레고 하나둘씩 사주려고 이 쇼핑몰 저 쇼핑몰을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하게된 중국산 레고 HSANHE미니샵 중 스타벅스 같은 게 있어서 와이프가 좋아할 것 같아서 아이들 레

plzloveis.tistory.com

알리발 집 테마 레고 블록 6종 세트

 

 

알리에서 구매한 딸아이 "레고 집 테마블럭6종세트"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에서 구매한 딸아이 장난감 레고 블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확한 명칭을 몰라서...그냥 레고 집 테마 블록이라고 해야겠어요. 주방 빌딩 블록 레고라고 해야 할까요?

plzloveis.tistory.com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