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롱보드 스케이트보드 아이 연습하기 좋아요

by HANst 2020.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리에서 구매한 딸아이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롱보드"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광군절 때 구매한 거라 싸게 구매할 수 있었고요.
빨리 가지고 싶어 하는 딸아이 때문에 미리 사줬어요.
작년부터 "아빠 산타 없지?" 집요하게 물어보는 딸아이에게 "어 없어...!"
동심을 파괴해 버렸기에..... 딸아이가 "그럴 줄 알았어~~~"
올해는 그냥  산타 선물이 아닌 엄마 빠의 선물로~^^

 

어린이 스케이트보드 크루져보드 입문용 롱보드

딸아이가 친구의 스케이트를 보더니 자기도 사고 싶다구 해서.. 어린이날 선물겸 해서 사주긴했는데...(또 어린이날 되면 다른 선물을 줘야할듯..) 열시미 찾다가 딸아이에게 물어도 보고 오케이

plzloveis.tistory.com

올 4월에 딸아이에게 어린이용 스케이트 크루져 보드를 사줬었는데요.
너무나 좋아하고 자주 타기에...(이제 킥보드는 안녕~!!)
딸아이가 사고 싶어 하는 롱보드가, 드디어 25일 택배가 도착했어요.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은 이 제품이에요.
바퀴에 킥보드처럼 불이 들어오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딸아이의 강력한 요구!!)
주문 후 배송까지는 11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빠른 배송 굿~~!)

무인 택배함으로 부탁했는데... 사이즈 때문에 무인 택배함에 안 들어가서...
마침 택배기사분이 배송 중에 있어서 직접 받아 왔어요.
크기가 있어서 혹시나 부서지거나 불량이 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문제없이 배송되었네요..

왼쪽에서 부터 S보드,롱보드,일반보드,크루져보드

다른 보드는 다 색이 밝아서 지저분한데 이번에 산 롱보드는
검은색이라 때가 조금 덜 타겠죠?
일반 보드랑 S보드는 큰 조카가 안 타서 가지고 와서 이렇게나 많아졌네요.
요샌 골고루 잘 타고 있어요.
한창 S보드 연습하던데 곧잘 타더라고요.
어려워 보이던데, 생각보다 금방 배우더라고요.
한 10분 만에 손 안 잡고 타게 된 듯, 그러고 자연스럽게 혼자서 타더라고요.

오자마자 몇 번 타봤는데.. 롱보드가 커서 그런지 좌우로 움직이는 게 잘 안되더라고요.
조금 더 연습하면 잘 탈 수 있겠죠~^^
요새 유튜브 보니 롱보드로 음악과 같이 이쁘게 타는 여자분이 있더라고요.
딸도 연습하면 저렇게 탈 수 있을까? 
작은 크루져 보드로 하니 불안해서 잘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롱보드가 가지고 싶어 하는 이유가 됐죠~
이제 롱보드도 샀으니, 비교도 할 겸 한번 다 같이 들고 타봤어요.

이건 S보드 

바뀌가 위아래로 한 개씩만 달려서 허리를(?) 흔들면서 타야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어요.
이제는 타는 것이 너무 자연스러워졌네요.

크루져 보드

그래도 올 4월부터 탔다고 좌, 우 왔다 갔다도 잘하고 자연스럽게 탈 수 있어요.
제가 보기엔 어린아이들 타기엔 이 보드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롱보드
타긴 타는데 아직 왔다 갔다가 아직 조금 더 연습해야 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보드가 크다 보니 안정감은 확실히 있네요.

일반 보드
크루져 보드 나올 보드는 바퀴가 일반 보드에 비해 커요.
이게 원래 스케이트보드의 정상 바퀴이겠죠?
이것만 타면  스스로 불안해라며, "느낌이 이상해~"라며
왔다 갔다도 잘 못하네요..^^

롱보드랑 크루져 보드는 앉아서도 재미있게 타네요.
앉아서 타면 왠지 불안할 것 같은데 안정감 있게 왔다 갔다 하면서 내려오더라고요.

잠깐 밤에 바퀴 불 들어오는 거 찍는다고 산책 나왔어요.
킥보드에 불 들어오는 바퀴처럼 스케이트보드에도 바퀴에 불이 들어오니, 좋아해요
초등학교생 아이에겐 좋은 선물인 것 같아요.
운동도 되고 재미도 느끼고, 딸아이에겐 지금 골라타는 재미가 있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