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 레고 10탄 크리스마스 led 트리하우스 구매했어요.

by HANst 2020. 12. 5.
반응형

오늘도 알리 광군절에서 구매한 알리레고 크리스마스 트리 하우스가 도착했네요.
그럼 이것도 딸아이와 같이 조립해봐야겠죠?^^
딸친구에게도 줄려구 두개 구매했어요.

이번에도 'NO BOX'로 신청했구요.

가격도 부담이 없던터라 이것 저것 구매하다보니,
진짜 와이프한테 한소리 할정도로 레고블럭을 여러개 주문했네요..;
항상 선물은 딸의 기쁨이죠~

포장지를 뜯고 이제 만들 준비를 합니다.
이젠 알아서 뚝딱 부을 박스랑 배치 준비가 되네요.

블럭의 아구와 설명서가 타 알리레고들 보다 조금 아쉬움이 있네요.
설명서가 어른들이 보기에도 조금 헷갈리게 돼있어서,
같이 옆에서 조금 보조를 해줬어요.
 

잠깐이나마 하이퍼랩스로 찍어봤어요.
만드는 도중 잘못돼서 다시 조립하기도 했어요.
그래도 아빠랑 같이 만드니 뚝딱 완성했어요.

불도 들어 오고 밤에 나둬 놓으면 이쁠것 같아요.

이렇게 반 열수도 있어요.
안에 톱니들이 보이시나요?
소리가 나오고 자동으로 돌아가면 더 대박이겠는데.
역시 저렴한 가격이라 그것까지 바라면 욕심이겠죠~~
 

이렇게 손으로 수동으로 돌리면 산타랑 트리가 돌아갑니다...^^
맘에 드는지 요새 딸아이가 밤에 옆에 나두고 자네요.

밤에 키면 이렇게 수면등 용도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과연 건전지가 얼만큼 갈지는 모르겠지만요.^^
요런 크리스마스 선물도 아이들에게 좋은선물이 될것 같아요.
오늘도 알리 레고 리뷰를 해봤어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