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레고 60249 청소차 만들기

by HANst 2020. 4. 10.
반응형

레고블럭 60249 조립하기

아들이 조금 컸다고 요새 레고나 블록에 푹 빠져 있네요.
항상 마트에 가면 레고제품이 있는 코너에 가서 사고 싶은 것을
아빠를 불러서 "아빠 나 이거 사고싶어"
전 항상 "안돼" 삐지고 울고 다시 물어보고 반복된 말을 계속하게 되네요.
레고가격이 비싼 것도 있지만, 한번 조립하게 되면 그 뒤론 그냥 방치(?) 되다 보니,
비싼 건 사주진 못해도 레고를 하나씩 사주고 있는데, 그 첫 번째 레고 청소차입니다.
구매한 지는 두 달? 가까이 됩니다. 하도 부수고 만들고 부수고 만들고 해서
청소차 만드는 건 그냥 쉽게 하더라고요..(참고로 아들은 이제 55개월입니다 만 4세)
책이 몇 년은 된 것처럼 보이네요. 정말 두 달 밖에 되질 않았는데 말이죠.

진심 두 달밖에 되지 않았는데... 어쩌다가 설명서가 이렇게 돼버렸냐...?
찢어지기까지 해서 책이 상태가  엉망이네요.. 어찌나 펼쳤다가 닫았다가,
그리고 작은 손으로 블록이 잘 안 뽑히는지 처음에는 이빨로 계속 블록을 빼곤 해서
안된다 했는데 안 볼 때는 또 자연스럽게 입으로 가더라고요;;

이번에도 만든 과정을 하이퍼랩스로 찍어봤어요.
한 10분도 안 걸려서 만든 것 같네요... 이젠 청소차조립은 안 보고 그냥 하는 수준으로...^^
처음 사준 레고다 보니, 부셨다 만들었다 자주 하더라고요.

완성하면 이렇게  청소차가 만들어집니다.
확실히 레고정품은 중국발 짝퉁레고에 비해  어린 자녀라도 쉽게 만들 수 있게 설명이 돼있더라고요.
블록 결합시키는 것도 부드럽다고 할까요?
조립하는데 시간이 걸릴 뿐..  6살 아들도 할 수 있는 레고
코라나 때문에 나가지 못하는 이런 시기에 좀 저렴한 레고라도 하나 사서
같이 시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