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 에서 괜찮은 무선 조종 RC 보트 구매했어요.

by HANst 2020.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들에게 두 번째 사준 무선 조종 RC보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올해 6월에 무선 RC보트를 하나 사 줬었는데요..

 

알리에서 구매한 'RC 보트' 구매리뷰

이틀 전 고무동력 비행기와 같은 날 알리에서 구매했던 'RC보트' 구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아들에게 어떤걸 사줄까 고민하다가 저도 한 번도 해보지 못했던 RC보트를 구매하면 우리 아

plzloveis.tistory.com

올여름 아는 동생네랑 계곡에 놀러 가서 아들 친구가 가지고 놀다가.... 망가 드렸어요. 그때 많이 울고 슬퍼했었는데..
광군절 때 구매해서 배송 완료된 제품을 숨기고 또 숨기다 주말에서야 드디어 줬네요.
잊고 있었던 보트 생각이 났는지 놀러 가서 망가졌다고 그 얘기를 해주네요.^^

아들이 찾을 수 없는 곳에 꽁꽁 숨겨 놨다가,
몰래 택배 왔다며 보여주기... 신공~!!
전에 샀던 제품과 금액대는 비슷해요.
그러나 전에 제품은 물 위에서의 속도가 느린 반면
이 제품은 꽤나 빠른 움직임을 보여주더라고요.

구성품

RC보트 본체, 거치대
조종기
충전잭
배터리 x2
설명서

저렴한 가격이라 그리 큰 기대를 안 했지만, 나쁘지는 않은 퀄리티입니다. 
다만 전에 산 보트는 고무로 물이 안쪽을 들어오지 못하게 마감이 잘 돼 있는 반면,
이 제품은 그런 마감이 전혀 없네요. 고장이 쉽게 나지 않을까 조금은 걱정되는 부분이네요.

박스 뜯자 마자 충전중....

조종을 하고 싶어 하는 아들의 성화에
추운 날씨에 옷을 따뜻하게 입고  집 앞 강에 가서 해보기로 하고 나가 봅니다.
(아빤 욕조에서 그냥 하고 싶었어...)

키가 작아 문이 안열려......

보트를 꼭 쥐고 자기가 들고 간다고 말하는 아들..

이날 날씨는 영하 -4도 정도였어요. 많이 추운 날씨에도 조종할 생각에 신나 하는 아들
겨울이라 비도 많이 안 와서 인지 강물도 많이 빠져있어서,
적당히 배를 띄울 수 있는 곳을 찾아서 배를 물 위에 띄어 봅니다.
딸도 하고 싶어서 옆에서 대기 중.....^^

전에 산 보트보다 확실히 스피드가 빠르네요. 장난감 치고 재밌는 움직임을 보여줘요.
다만 직선에서는 빠른데 옆으로 돌거나 후진할 때는 좀 굼뜨네요.
얼마 정도 조종할 수 있을지 몰라, 한 20분 정도 조종해 봤어요.
혹시 배터리가 다돼서 못하게 되면 추운 겨울 강속으로 들어갈 수는 없기에..
좀 따뜻해지고 시간 날 때 다시 오기로..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