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장난감 얌얌펫 냉장고 구매했어요.

by HANst 2021.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2학년이 딸아이는 미니 미니 하고 아가자기한 인형을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크리스마스때 선물로 사다준 '얌얌펫냉장고'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올해도 얌얌펫을 선물로 사준적이 있는데요.
다 모을 기세인가 봐요~마트에 가면 얌얌펫 다른 종류가 있나 구경합니다.^^;
plzloveis.tistory.com/entry/%EB%94%B8%EC%95%84%EC%9D%B4%EC%97%90%EA%B2%8C-%EC%84%A0%EB%AC%BC%ED%95%9C-%EC%96%8C%EC%96%8C%ED%8E%AB?category=929817

딸아이에게 선물한 '얌얌펫'

아직도 어리고 어린 딸아이는 미니어쳐 같은 작은 인형들을 많이 좋아해요. 특히 몰랑이를 좋아하네요. 실바니안도 있고,코코밍도 애장품중에 하나죠.. 얼마전 마트에 같을때 장난감코너에서 '

plzloveis.tistory.com

5월달에 사준 얌얌펫 코알라


얌얌펫 가격은 사악해...


일단 마트에서 사면 너무 비싸요.
그래서 전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터넷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2만원 중반대 금액으로 결제했어요.

 
택배 받자 마자 아빠의 퇴근으로 
뛰어와서 "아빠 얌얌펫 왔어~ 고맙습니다."
너무나 좋아하는딸


그래도 얌얌펫 다 모을껀 아니지?


딸이 더 어릴때 사줬던 콩순이 냉장고가 생각 나네요.
딸아이에겐 얌얌펫 냉장고 보다 더 작은 펭귄인형이 더 중요한가봐요.

박스에 보이는대로 스티커도 다 붙여 주고요.
옆에 동생이 같이 할려구 누나를 방해하네요.
누나는 얌얌펫 앞에선 이해와 자비란 없어...

가지고 있던 얌얌펫으로 냉장고안을 세팅도 해보네요.
세팅하면서 너무나 좋아하는 딸 
이런게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기쁨아니겠어요?

기존의 얌얌펫들은 통조림안에 들어가 있어가 있어요.
얌얌펫 종류도 10가지가 훨씬 넘는걸루 알고 있어요.
이 조그만한 인형이 왜 그리 좋은지...
아빤 그땐 딱지랑 구슬이 최애템이였어...

방에서 얌얌펫 가지고 노는 딸옆에서 자꾸 같이 놀고 싶어하는 아들 손이 보이네요.
"방에서 나가~!! 만지지마~~!!" 목소리가 높아져 갑니다.
울보 아들에겐 또 다른 회유책으로 좀 달래줘야 할것같아요..

너무나 기쁜 나머지 얌얌펫을 그림으로도 그리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좋아하는줄 알앗으면 더 더 사주고 싶은데...
(아빠가 돈이 없어...^^;;)
노는것도 잘놀고 방에서 혼자서도 잘노는 우리딸
공부는 좀 못해두 돼는데...밥은 좀 많이 먹자!!
부모들은 이런맛에 아이들에게 선물을 해주는거겠죠?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