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 남성 성인 겨울장갑 구매 리뷰

by HANst 2021.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나도 추워요..전국적으로 한파가 기승을 부리네요. 감기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알리에서 구매한 장갑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오토바이탈 때랑 평상시 끼려고 구매했는데요.
오토바이의 방한토시가 있는데요.
방한 토시가 있어도 그 사이로 약한 바람과 함께 겨울에 차갑고 차가운 핸들을 맨손으로 잡으면..
손이 너무 추워요.
그래서 가볍게 낄 수 있는 장갑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는데요.(토시 없이 끼면 한겨울에 장갑만으론 많이 추울듯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 제품인데요.
어느 분의 추천글을 보고 구매하게 됐어요.
 

 
알리의 요새의 장점은 많이 빨리진 배송이죠?
이제 한 달 두 달은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거..
그래도 알리에서 구매할 땐 잊고 지내요..(언젠가 오겠지 하는 마음으로..^^)
손에 살이 없어 손가락을 얇은데 손 자체는 커서 사이즈는 L로 구매했어요.
 

 
두 개 구매했고요
색상은 그레이랑 블랙으로 신청했어요.
첫 느낌은 나쁘지 않네(?) 였어요.
 

 
원래 출퇴근용으로 끼고 다니던 장갑인데요.
겉은 말짱한데 스마트폰 터치되는 부분 쪽 밑에 실이 뜯어져 나가고 있어서.
이제 보내줘야 할 것 같네요.
원래 쓰던 제품과 비슷한데요.
먼가 조금 더 방수가 잘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그레이 색상으로 전체적으로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손길이는 맞은데 손가락이 얇아서 사진상은 조금은 큰 느낌인데,
사 이즌 맞아요.
손가락 굵은 신 분들은 딱 맞을 것 같아요.
 

 
연결클립은 기존 이런 장갑들과 똑같고요.
 

 
장갑 안쪽은 기모로 돼있어요.
장갑이 전체적으로 두껍진 않은데 그렇다고 그렇게 얇지는 않아요.
딱 평상시나 여행 갈 때 쓰긴 괜찮을 것 같아요.
얼마 전 블로그에 올렸던 경주 "풍력발전"갈 때 끼고 갔는데,
정말 방수가 잘되더라고요.
 

 
이때 미처 찍질 못했네요.
아이들과 눈 가지고 장난치거나 할 때 장갑이 젖거나 그런 일은 없을 듯해요.
 

 
화장실에서 방수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아주 잠깐잠깐 물에 묻히는 정도는 방수가 되는 것 같더라고요.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괜찮은 품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할만한 것 같아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