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홍삼스틱 "홍삼정 패밀리타임" 구입리뷰 하기

by HANst 2021.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에서 하는 T딜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한
홍삼 스틱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SKT 전용 T딜이라는 사이트를 알고 나서 
매일 챙겨먹는 생유산균 골드도 구매하고
가격이 괜찮은것 같아 한 번씩 들어가 보는데요..(광고 아님..^^;)
먹던 홍삼이 다 떨어져서 찾다가 싼맛에 한번 구입해 봤어요.
 

농협이라 조금 기대해도 돼겠지?

 

 
 
무려 100포에 3만원이 안 하는 가격이네요.
가격이 가격인지라 그리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요.
워낙 정관장이 비싸서 쳐다도 안보네요.^^:;
 
 

 

'고려홍삼정 데일리파워스틱' 일명 홍삼스틱 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요새 몸도 허하고 기운도 없고 해서 전 자주 홍삼제품을 사먹는데요. 원래는 홍삼을 구매해서 액을 달여서 한 5개월치 나오면 그렇게 먹었어요. 홍삼이 떨어진지도 오래돼서 이번에

plzloveis.tistory.com

 
8월에 60포 구매해서 먹던 "고려 홍삼정 데일리 파워스틱"인데요.
이 제품은 네이버 최저가보다 훨씬 싸게 5만 원 초반대에 구매했었는데요.
이 제품은 색깔은 진했지만 농도가 조금 옅었는데요.
그래도 쓴맛이 조금 강하게 났었어요.
 

 
배송은 금방 금방 오네요.
100포가 이 한 박스 안에 다 들어가 있어요.
커피믹스 100포처럼 앞쪽을 뜯어서 한 개씩 꺼내먹을 수 있게 돼있더라고요.
 

 
제조일자는 2년은 거뜬한 22년 12월까지 돼있어요.
그리고 원재료랑 함량을 찍어봤어요.
진세노사이드라는 게 포함되어 있지 않네요.


전세 노사이드란?


Rg1 은 항혈전, 항피로,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고,
Rb1 은 진정효과나 항 건망증 효과가 증명됐으며,
Rg3는 암세포 전이 억제작용, 항암제 내성 억제 및 항염증 작용이라고 하네요.
 
홍삼 성분의 최소함량  "진세노사이드 2.5 mg g/g 에 못 미치는 경우 건강기능식품으로 칭할 수 없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이라기보다

"홍삼음료'라고 봐야겠네요. 
제품 유형에도 그렇게 적혀있고요.
이렇게 작은 스틱으로도 홍삼음료로 나오다니... 제가 미스한 부분이 있었네요.
 

 
식품안전관리 인증서도 있고요. 믿고 먹을 순 있겠죠?
 

 
다른 홍삼 스틱과 마찬가지로 비슷한 크기에 비슷한 용기에 담겨 있어요.
 

 
한번 동의 삼 홍삼 스틱을 짜 봤는데요.
역시 생각한 대로 조금 묽더라고요. 진한 느낌이 아니에요.^^
맛도 시음해보니, 홍삼맛도 나지만, 달달한 맛도 느껴지네요.
우리 애들과 와이프도 먹으라고 해보니,
와이프도 여태껏 먹었던 홍삼에 비해 단맛이 강하다고 하더라고요.
딸과 아들은 아예 홍삼 맛이 싫어서 먹질 않는데,
이 제품을 먹으니, "아빠 달아~" 이러네요 ㅎㅎ
제품의 가격이 가격인지라 이런 점은 감안하고 먹어야겠어요.
다 먹고 다면 또 다른 제품으로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정말 홍삼 스틱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은 하질 못하겠네요.
밥 안 먹는 아이들도 먹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이름이 패밀리 타임인가?  ^^;;;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