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침대 매트리스 "지누스매트리스"구매리뷰

by HANst 2021. 1. 17.
반응형

결혼 11년 차 이제는 바꿀 때가 되었다.... 안녕.. 매트리스

신혼 때부터 써오던 매트리스를 와이프가 이제는 매트리스 바꾸자고 하네요.
10년이면 오래 썼다고 원래 5년에 한 번씩 바꿔줘야 한다고...
그렇게 알아본 제품이 바로 지누스 매트리스입니다.
조금 저렴한 제품을 알아보다가, 
알게 된 제품인데 아무 존 판매 1위라고 하네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지누스 "그린티 플러스"입니다.

배송이 무척이나 빠르네요.
이틀 만에 배송된 것 같아요.
퇴근해서 오니 문 앞에 배송이 되어 있네요.

택배박스 뜯자마자 폭풍 해체하는 와이프.
지누스 매트리스만의 특허기술 입축 포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비닐을 뜯고 펴본 지누스 매트리스는 한 10cm도 안 되는 두께를 보여주는데요.

제가 구매한 그린티 플러스 사이즈 20cm 퀸 사이즈였어요.

먼가 쭈글쭈글 한 매트리스... 아직은 볼품이 없네요.

옆에서 찍어 봤는데요.. 메모리폼이 펴져야지 어떤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매트리스의 원래 형태대로 부풀려면 24~48시간이 소요된다고 설명서에 적혀있어요.
다른 블로그 후기 보니 4시간 정도 되니 다 부풀었다고 하던데... 일단 기다려 봅니다..
참 다행히 냄새가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전 냄새가 전혀 나지 않더라고요.

별 의미 없는 설명서랑보증서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그리고 좋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약 20만 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지누스 매트리스의 종류가 많은데요.


종류&등급

그린티&플러스
기본에 충실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아마존 베스트셀러 매트리스
얼티마
텐셀 원단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압력 완화 폼으로 더욱 편안한 매트리스
젤&젤인 퓨즈드
쾌적하고 시원한 소재를 사용한 기분 좋은 수면환경을 만들어주는 매트리스
클라우스&플러스
풍부한 볼륨감으로 구름 같은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어 힐리 매트리스
하이브 드리 
스피링과 메모리폼 결합상품


처음엔 클리우드 구매하려다가...
와이프가 그린티로 사도 될 것 같다고 그린티 구매했다가...
블로그 보고 그린티는 너무 꺼진다는 얘기가 있어서
조금 단단한 그린티 플러스로 다시 결제...^^

10년간 정들었던 매트리스는 잠시나마 아이들의 놀이방으로...
매트리스 위에서 실컷 뛰어놀라고 했어요.

지누스 박스는 아이들의 아지트로....
원래 계획은 오늘은 바닥에서 자고 내일 매트리스가 펴지면 자려고 했는데요.

4시간 정도 지나니 거의 다 펴졌더라고요.
(밑에서 자려고 바닥에서 이부자리도 펴놨는데....)
그렇게 위에서 잤답니다.^^

아들에게 누워 보라고 했더니...
너무 정자세로 눕네요..^^ 
저와 와이프가 누워보고 3일 써보니, 만족하고 쓰고 있어요.
다음엔 매트리스 말고 토너도 구입할까 생각 중이에요.
단단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단단하지 않고 적당한 쿠션감이 느껴지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만족해요 (와이프도 동의!)


이젠 안녕~~~


매트리스도 종류가 많고 비싼 브랜드도 많은데요.
지누스 매트리스는 충분히 가격적으론 괜찮고,
제 기준에서는 만족스러운 매트리스입니다.
혹시 매트리스 구입하실 분이라면 구입에 참조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봐주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