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아이와 같이하는 정말 좋은 월광보합 게임기리뷰

by HANst 2020. 4. 11.
반응형

아이와 같이 하기 좋은 월광보합 오락실 게임기 리뷰

오늘은 월광보합 게임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들과 같이 할려구 구매한 월광보합 게임이입니다. 아직 둘째는 어려서 잘하질 못하지만, 시켜주면 머가 신나는지 제대로 하진 못하지만 나름 열심히 하려고 하네요. 딸아이는 좀 게임기에 익숙해서 같이 보글보글도 하고 레이싱게임도 하고 합니다. 적당히 아이가 할수 있을만한?(간단한 조작이 가능한 게임)을주로 선택해서 합니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자주 할시간은 없지만, 아이들이 한 번씩 찾을 땐 후다닥 연결해서 게임을 시켜줘요~~^^
적당히 못하는척 져주는척도 해줘야 아이들이 신이 나지요...ㅎㅎ
방학이라 심심해 하는 아이들에게 시간 때우기 정말 좋아요.
아주 편안한 자세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우리 큰딸.
이제 자세며, 제법 조작하는 법도 많이 능숙해졌어요.
월광보합 게임기 안에는 옛날 추억을 떠올리는 게임들이 2500개 가까이 있어요.
3D게임도 있는데 조금 버벅임이 있어요.(이건비추)

그래도 레고레이싱이나 몇몇 게임을 잘 돌아가고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고요.
저 또한 어릴 적 하던 "팡팡""브루마블""코만도""삼국지"
"던전 앤 드래건"이름이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게 하는 게임도 많더라고요.
오락실에 동전 많이 가져다줬는데 말이죠..

월광보합 게임기  뒤쪽은 VGA연결선, AUDIO, USB, 전원선, HDMI단자가 있어요.
제가 연결하는 방법 HDMI단자랑 아날로그잭 1P랑 2P 연결하는 선
전원연결선으로  간단하게 연결이 합니다.
선 꽂고 게임 준비하는데 로딩까지 1~2분이면 충분합니다~^^
앙증맞은 손으로 조이스틱을 움직이면 버튼을 누르는
보고 있자니 그 모습이 귀엽네요.

아들의 거침없는 조이스틱 터치 강도에 조금 걱정되긴 합니다. 너무 세게 눌러서 고장 나진 않을까... 조마조마 하네요. 아직 아들이 하기에는 먼가 조작이 서투네요.
(아들아 얼른 더 커서 아빠랑 플스 하자...^^;)
조금만 크면 매일 게임만 하려고 할지 걱정이 되긴 하네요.. 누나 옆에서 이기려고 기는 씁니다...ㅎㅎ

게임에 집중하는 우리 아이들 격투게임을 시켜줬는데 이기려고
열심히 버튼을 누르며 서로 이기겠다고 소리치면서 하고 있어요.
결과는 누나의 압승!!!

생각보다 버튼 조작이 자연스러운 딸아이의 터치감? 잘하지 않나요?
집에 하나씩 있으면, 가끔 연결해서 하기 편하고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모여서 혹은 여행 갈 때 가서
같이 게임하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

.

.

.

.

하나쯤 있으면 좋은 아빠의 장난감이기도 한 "월광보합"사용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