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몸 건강챙기기 아이허브'얼라이브 비타민'구매리뷰

by HANst 2021. 1. 27.
반응형

아이들이 쑥쑥 커갈수록 점점 나이가 늙어 간다는 게 느껴지네요..
아이들이 크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기도 하고
한편으로 흘러가는 세월이..아쉽기만 하네요.^^;;
조금만 힘들어도 지치는 저질 체력으로 비타민 보충이 필요할 것 같아요.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건강식품에 눈이 가네요.
제가 먹는건 홍삼이랑 견과밖에 없는데 그래도 비타민 하나 정도는 먹어줘야 할 것 같아서
이번에 와이프꺼랑같이 아이허브 '얼라이브 비타민'을 구매했어요.

싸게 잘 산거 맞나요? 처음 사보는 거라..^^;


NWY-Alive원스 데일리 여성용 종합비타민 60정
/
NWY-Alive원스데일리 여성용 종합비타민 60정
(광고 아님요~^^내 돈 내산리 뷰)


한통에 60정 두 달분인데 각각 120정 네 달분으로 구매했어요.
주문한 지 일주일 만에 배송이 됐어요.
와이프는 매일 먹는 건 아니지만, 비타민으로 유명한 센트룸을 몇 번씩 사 먹었었는데요.
카페나 지인들이 센트롬보단 얼라이브를 더 추천하길래 
이번에 처음으로 사봤어요.
종합비타민은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다는데, 이번에 한번 먹어보고 뭔가 몸에 변화가 있는지
몇 달 뒤에 리뷰를 해봐야겠어요.

남성용 뚜껑은 그냥 열면 되는 반면 
여성용 뚜껑은 꾹 누르면서 돌러야 열리는 타입이더라고요.
와이프 왈 '아니 왜 뚜껑이 이래~차별이야!!'
남성용 한통을 더 있어서 와이프가 바로 자기 꺼도 뚜껑을 바꿔줬어요.

남성용은 쉽게 열리는 타입~

이건 왜 이렇게 차이를 뒀는지 모르겠네요^^

남성용 여성으로 구별돼있지만, 실제로 뜯어봤을 땐 머가 다른지 모르겠더라고요.
그 알약이 그놈이고 저 알약이 그 넘이고 섞어 놔도 모를 듯..

구별이 가시나요?
알약의 크기가 커서 먹는데 불편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알약 크기가 크긴 한데 저랑 와이프는 먹는데 그리 어렵진 않더라고요.
(알약 삼키기 어려우신 분들은  조금 부담스러우실 듯?)

판매하는 곳에서 성분표를 가지고 왔어요.
남성용과 여성용의 들어가는 재료는 같은데 각 성분의 함량 차이가 조금씩 틀리네요.
참고만 해주세요.^^
 
코로나로 인해 부족한 운동을 조금이나마 비타민으로 내 건강을 챙겨야 할 것 같아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