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 레고 12탄 어몽어스 레고 블록 만들어봤어요.

by HANst 2021. 1. 30.
반응형

알리에서 구매한 아이들 장난감 '어몽어스'레고 블럭

오늘은 알리에서 구매한 '어몽어스'레고블럭을 만들어 볼려구 합니다.
'어몽어스'란 캐릭터를 딸이 학교 친구들에게 알아서 저에게 알려줬고
이게 게임이란 사실을 유투브를 통해 알게 됐어요.
그리 이쁘지도 않는 '어몽어스'를 왜 좋아하는지 모르지만,
딸과 아들이 좋아하기에(특히 아들) 알리에서 '어몽어스'레고 블럭을 구매했어요.

알리를 참 많이 이용하는데요.
알리에서 구매하게 되면 한번에 여러개를 구매하는 편이에요.
특히 알리에서 카드 행사할땐 꼭 구매하는것 같아요.
와이프왈 "우체국에서 맨날 이상한거 오는데 그만좀 사~"
와이프 허락없이 아이들 장난감 막 사는 겁없는 아빠입니다..^^

전 카드 행사할때 구매해서 조금  싸게 구매했어요.
국내에서 판매하는 어몽어스블럭을 얼마하는지 모르고 알리행사로 바로 구매해버렸네요.^^

주문하고 8일만에 택배를 받았어요.
항상 박스없는 NO BOX로 주문했어요 박스없는게 조금 더 저렴합니다.
거침없이 박스를 뜯고 딸과 아들과 함께 같이 어몽어스를 만들어 봅니다.
헉!!
설명서가없어요...
만들려고 하는데 설명서가 없다니....
부랴 부랴 구매페이지가서 상세페이즈를 보니 거기에 
조립설명서가 있더라구요..이런..;;
바로 복사해서 프린터했어요.

판매페이지 조립설명서

아니 설명서 하나 넣어 주지 않다니...
그렇게 프린터한 설명서를 보고 만들기를 시작했어요.

싸우지 않도록 각두장씩..

조립과정이 간단해서 그리 어렵지 않게 조립을 했어요.

다행히 서로 좋아하는 색깔취향히 틀려서 싸우지 않고
어몽어스를 잘 나눠서 만들고 있네요.
어몽어스 피규어가 20개 들어가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으니 서로 10개씩 사이좋게^^

아시죠? 
아이들은 서로 하고 싶은거는 경쟁하듯이 만든다는것을...
아들이 조금 조립이 안돼니 아빠의 도움을 요청하네요.
하나씩 만들다 보니 금방 다 만들어 지더라구요.

금방 조립된 어몽어스 캐릭터 
딸이 이쁘게 깔맞춤으로 세워주네요
그러곤 찰칵~!!^^

어몽어스 블럭 10개는 입이 벌려 지네요.
크게 귀엽거나 정감가는 캐릭터는 아닌데 왜 이리 좋아하는지 모르겠네요.

마침 집에 레고판이 있어서 아이들이 직접 어몽어스와 장비레고들을 이쁘게 배치해놨네요.

둘이서 합심해서 이쁘게 꾸며놨네요.
"근데 어디다 나둘꺼야?" 
아이들이 서로 고민에 빠집니다.^^
 
오늘도 어몽어스 하나로 하루를 보냈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