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겨울철 눈싸움 필수 아이템 눈집게 구매리뷰.

by HANst 2021. 2. 1.
반응형

몇 년 전부터 눈 집게가 유명하더라고요.
2년 전 처음 눈썰매장 가서 눈 집게 파는 걸 알고 신기해했어요.
그러곤 아이들에게 눈 집게를 사줬었는데요.
이게 또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작년에는 오리 눈 집게를 샀었는데...
너무 작은 오리 눈집게를 샀어요..(기존에 파는 오리 눈 집게보다 절반은 더 작은 사이즈로...)
얼마 못쓰고 버린 후 올해 또 알리에서 샀어요..^^;;
 

 
특히 울산에는 눈이 안 오는 지역인데..
올해 눈 집게를 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국내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과 그리 차이가 없어요.
택배비가 없고 전 카드 할인 이벤트 할 때 사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긴 했어요.
 

 
4개 샀는데... 쌍 하트는 불량인지 안 맞더라고요..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검수도 안 하고 보내주다니...)
 

 
반대로 조립한 것 같아요...
고정되어 있는 핀을 빼고 똑바로 꽃아 줬어요.
 

 
큰 금액이 아니라 환불하기도 그렇고.. 그냥 고쳐 쓰는 거죠.^^
 

 
기존에 저희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기본 템 눈덩이 집게
여름엔 바닷가에서 모래로 공 만들고 겨울엔 눈덩이 만들고 요긴하게 쓰이더라고요.
이게 겨울 템이라는 고정관념은 버려주세요.
작년 여름에 바닷가에 가서 모래공을 만들어 놀고 했어요.
 

 
별 모양 눈집게는 분리가 되더라고요.
 

 
따로 모래놀이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맘껏 다니지 못하는게 너무 나도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그래도 2월에 강원도 쪽으로 우리 가족들만 조용히 눈 오는 곳에 방 잡아서 여행 갈 계획인데..
그때 눈 집게 쓸 수 있겠죠?
다음엔 직접 써본 리뷰를 써볼게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