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메모리 게임 몰랑이라 아이가 더 좋아해요.

by HANst 2021. 2. 7.
반응형

 

 
딸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데 그건 바로 몰랑이입니다.
그 몰랑이가 메모리 게임도 있더라고요.
구매 후 딸아이와 아들과 같이 메모리 게임을 해봤어요.
제가 알기론  두 개의 같은 그림 찾기인데 이게 메모리 게임이었군요.^^
 

 
어떻게 그렇게 안 보이는 몰라이는 잘 찾는 건지....
집에 오자마자 옷 갈아입는 동안 벌써 다 뜯어서 세팅을 해 놨네요..
 

 
금액은 그리 싸지 않는 12,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총 48장 의 카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게임에 룰은 똑같은 그림을 찾으면 한번 더 할 수 있고 
마지막까지 누가 더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승리하는 아주 간단한 게임이죠~
 

 
종이가 두툼하고 귀여운 몰랑이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처음엔 간단하게 절반 가지고 해 봐요.
혹시나 아들이 어려워할까 봐서요.
너무나 쉽다고 아들이 의기양양해합니다.
 

 
아들은 자기 차례가 아닌데도 하고 싶어서 손을 가만히 있질 못하네요.
누나한테 혼도 나고 누나의 짜증도 불러오고 아무튼 누나 말을 안 듣는 7살 아들
 

 

(누나 몰래 한 장씩 미리 뒤집고 합니다..^^;;)

 

 
다음날 아빠랑 둘이 하고 싶어서 방에 몰래 들어와서 문 잠그고 아빠랑 대결하는 딸.
(아빠는 봐주고 그런 거 없어...)
 

 
마지막은 우리 딸이 좋아하는 몰랑이 모음
 

롯데리아 신년 몰랑이 세트 

 


◆몰랑이 피겨 롯데리아 행사 
판매 기간 : 1월 22(금) 오전 10시부터 ~ 재고 소진 시까지
세트구매 시 2,500원 / 단품 구매시 3,000원 (1인당 최대 3개 구매 가능)
혹시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몰랑이는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