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옥스포드 레고? 군용차 33021

by HANst 2020. 4. 12.
반응형

옥스퍼드에서 나온 군용차 블록 조립해 보기.(33021)

 

오늘도 어김없이 장을 보러 마트에 갔는데..갔는데.. 딸, 아들이 당연히 장난감 코너를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알리에서 이미 자기들이 가지고 싶은 레고를 사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또 쿠팡에서도 딸아이 거도 샀는데.. 휴~아들은 "항상 나 안 살 거야 보기만 할 거야"라고 말해놓고선장난감 코너에 가면 나 이거 사고 싶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오면 항상 장난감문제로 신경전을 벌이네요.
결국은 옥스퍼드에서 나온 그래도 가격 저렴한 군용차 만드는 걸 사줬습니다.
만원도 안 하는 레고에 비해 저렴한 가격!!
(옥스퍼드에서도 레고 같은 게 나오는 줄 처음 알았네요..?)
옥스퍼드는 레고랑 다른 두툼한 블록만 나오는줄 알았거든요.
옥스포드는 그 큰 블럭 아니던가? 갸우뚱하면서도부담 없는 가격에
아들에게 "너 이것 만사" 라고 하며 아들에게 주니  금세 "네"하면서 장난감 코너를 안전? 하게 빠져나왔네요.. 딸아이에게도 피카추 피겨(?) 싼 거 하나 골라서 협상을 마쳤죠..

집에 오자마자 너무나도 하고 싶었는지 거침없이 찢어버리네요;;
제발 흥분은 노노..

저렴한 가격이다 보니, 내용물은 심플한 설명서와 부품이 들어가 있네요.. 아들이 봉지를 뜯어 이제 기대에 찬 눈빛으로 만들 준비를 하고선 나름 레고 청소차와 비슷하겠거니 하고.. 아들에게 "열시미 만들어서 아빠 보여줘" 하고 이날 바로 회사로 출근했답니다..
와이프에게 "아들 이제 레고 좀 만드는 것 같으니깐... 옆에서 잘하나 좀 봐줘"...고 말하며 아들을 믿고 회사에 왔죠..

 그날 저녁..

.

.

.

와이프의 성난 목소리로 다신 레고 사지 마!!!!!!
하다가 잘 안 됐는지.. 엄마에게 떠 넘기곤 애니메이션 시청... 아직 어린 아들에겐 보조 없이 혼자 하긴 이른가 봐요...(옥스퍼드 군용차는 너의 선물이지... 엄마의 성난 스트레스니...)
와이프도 헷갈렸는지 씩씩거리며 겨우 완성했다죠.. 안 되겠다 싶어 퇴근 후 다시 아들이랑 같이
처음부터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옆에서  보조해 가면서... 만들어 봤어요.

레고도 사보고 알리 짝퉁레고도 사보고 이번에 옥스퍼드 레고도 사봤는데
역시 레고는 정품이 최곱니다. 괜히 정품이 아니네요.
아주 보기 쉽게  잘 나와있는 레고 설명서와는 달리 알리판매 레고나 옥스퍼드 설명서는
애들이 보기엔 조금 헷갈리게 돼있네요. 만 4살 아들에게 짝퉁종류는 조금 무리 인가 봐요.

조금 더 빨리 크길 기다려야죠.

아빠랑 뚝딱 만들었습니다. 옥스퍼드 군용차 나름 괜찮은데요?
오늘도 저렴하게 레고 하나 만들어 봤어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