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하리보" 보틀,수세미,지퍼락 구매리뷰

by HANst 2021. 2. 27.
반응형

우연히 발견하게된 하리보 보틀,수세미,지퍼락을 보게 돼고 와이프에게 보여주었죠.
"이런 제품도 나오네 한번 봐봐.."
와이프가 보자 마자 구매 해달라고 해서 그길로 바로 구매해드렸죠~^^;
그렇게 구매한 하리보 보틀,수세미,지퍼락 구매 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이미 구매하기전 첫 보틀의 이미지는 왠 외계인? 같았는데요.
작은 하리보 젤리로 볼때 그냥 곰인가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큰 보틀로 보니 조금 징그럽다고 해야하나요?
그런데 와이프는 완전 맘에 들어 하네요~^^;;(대체 어디가...?)

택배를 뜯자마자 나오는 하리보 수세미가 눈에 띕니다. 포장지가 대박이네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수세미4개,보틀4개,지퍼팩세트 이렇게 구매했어요.
보틀은 와이프 친한 동생줄려고 같은생삭으로 두개씩 주문했어요.

확실히 귀여운 곰느낌은 아니에요?
애들용으로 쓸려고 보틀을 샀는데 아이들은 좋아할까요?
아들은 좋아하고 딸은 시큰둥한 반응이네요.(그래도 싫지만은 않은 반응)
딸이 하리보 젤리를 들고와서 수세미포장지와 비교해보라고 하네요.

왠지 저 포장지를 뜯으면 젤리 처럼 먹어야 할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이번엔 하리보 젤리를 가지고 와서 사진 찍어 보라구 하네요?
금액적으로는 보틀은 5,000원 대이고 수세미는 2P에 2500원이니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요.
지퍼팩은 가격이 너무 비싼것 같더라구요 18,000원 정도인데...
구성품이 소:15매 중:20매 대:20매 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잘 몰라서 그런거 일수도 있는데...암튼 비싼거 같아요...^^;;
아이들 줄려구 구매했는데 왠지 엄마가 더 좋아하는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분명 보틀은 들고다니면 눈에 띄어서 사람들이 한번은 쳐다볼 아이템인건 분명합니다.
가격 생각하면 하나쯤 구매해도 괜찮을것 같지 않나요?
지퍼팩은 빼고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