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NANCH 정밀 드라이버세트

by HANst 2020. 4. 16.
반응형

NANCH 정밀 드라이버세트 개봉기

 

이번에 알리에서 구매하기 된 NANCH 정밀 드라이버세트가 블로그나 카페에 좋은 평가가 있더라고요.
저두 그래서 알리에서 행사할때 하나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행사 세일가격으로 17,000원에 구매했어요.
배송  돼자마자 개봉해서 잠깐이지만 사용해 보니, 이 정도물건에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은 물건 구매 했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혹시 지금 금액이 얼마인가 네이버 최저가는 검색해보니..
옥션에서 22,680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택배비별도...)
저도 행사할 때 구매한 거라 제가 구매한 알리 제품 들어가 보니 가격이 원상복구 돼서
지금 옥션 최저가 보다 비싸더라구요...(오잉?) 전 3월에 행사가로  나름 싸게 구매했습니다..
알리에서 구매할려구 하는 것은 국내 최저가랑 비교해봐야 해요.. 알리라고 무조건 싼 게 아니에요
가격이 저렴한건 확실히 알리가 싼데 조금이라도 비싸지는 건 국내최저가랑 꼭 비교하셔야 합니다.
(알리에서  몇백원 몇천 원짜리는 한 달 이상 기다릴 거 생각하시는 게 맘 편하실 듯...)

주문은 3월31일 주문했고 오늘날짜로 16일 날 받았으니... 2주 하고 이틀이 더 걸렸네요..

택배박스를 뜯고 보는 개봉하니 NANCH 박스가 보이네요.
정밀 드라이버세트라 그런지 진짜 종류가 많아요 다양하게  21가지 종류나 되고 정밀작업할 때 좋게 더라고요.
아이 있는 집일수록 장난감 건전지 갈 일이 많아서 정밀 드라이버 하나는 진짜 꼭 필요하게 됩니다.

사이즈는 샤오미 보조 배터리랑 비교해서 찍어 봤어요. 생각보단 그리 크지 않고 아담(?)합니다~^^
합금이라 그런지 나름 묵직하고 안에 딱 들어맞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중국발이니, 내구성은 조금 더 써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혼자서 해본다고 끼워서 해봤네요.. 한 손에 카메라 들고 할려니, 생각보다 잘 안 되네요.^^;;
요런 제품 집에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은 물건인 것 같네요~
추천해 볼 만한 것 같아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