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한 울산근교여행&맛집

여수 "메르펜션" 가족 여행 다녀온 후기

by HANst 2021. 3. 14.
반응형

아이들과 여수에 있는"메르 펜션"을 다녀왔어요.
여행 좋아하는 아빠랑 아이들이 코로나로 인해 자주 여행을 못가서 이번에  멀리 여수까지 왔네요.
저희가 묵었던 방은 "메르펜션" 오션뷰 101호 였어요.
이곳의 펜션은 '메르, 끌레르, 벨르' 세 개의 펜션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처음엔 다 다른 펜션인줄알았는데, 그냥 3개동의 펜션이에요.(이름만 다를뿐..)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복층구조로 되어있고, 일층에 부엌 겸 거실, 방, 화장실 두 개로 이루어져 있어요.
작다면 작은방인데 다른 방보다는 큰방이더라고요.
건물이 새 건물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이쁘고 전체적으로 깨끗하더라고요.
안방 화장실은 핑크....^^;(제 취향은 아니긴 하지만요..) 이쁘긴 합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침대가 두 개가 있어요.
복층  천장은  높지 않아서 어른들은  허리를 숙여서 움직여야 하지만, 아이들 머리엔 
닿지 않아서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펜션 인원은 최대 8인까지 묵을 수 있다고 하는데,
위쪽에 4명 아래쪽 방에 4명 이렇게 잘 수 있겠더라고요.

여기 펜션에 있는 그네가 핫플레이스더라고요.
다른 블로그 보니 여기서 찍은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우리 가족도 사진으로 남겼어요.

여기 펜션은 사장님이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니, 아침에 커피 한잔 먹으면 딱 좋아요.
저도 아침에 와이프랑 같이 커피 한잔~

그리고 대망의 수영장 우리 아이들이 한동안 노래를 불렀던 수영장~!!  수영장~~!!
수영장 사이즈는 그리 큰 사이즈는 아니었어요. 그렇다고 그렇게 작은 사이즈도 아니고요.
수영장 물 온도는 온수풀은 아니고 미온수로 운영하고 있어요.
우리가 간 날에 날씨가  다행히 그리 추운 날씨가 아니라서 물놀이하기에는 좋았어요.
(물 밖으로 나오면 좀 추웠어요.)
물 깊이도 어른 허리 정도밖에 오질 않아서 아이들이 놀기에는 딱 좋은 깊이였고요.

수영장 운영시간
오후 3:00~ 8:00 

수영장 오픈은 오후 3시부터인데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어두워질 때까지 놀았어요.
해가 떨어지려고 하니 날이 많이 추워지더라고요.
혹시나 감기 걸릴까 싶어서 더 놀게는 못하겠더라고요.

노는건 일등인 우리 아이들

물을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아요.
점프해서도 놀고 잠수해서도 놀고 누나가 점프하고 그러니 아들도 같이 점프하면서 놀더라구요.
둘다 겁이 없는 아이들이라...

너무 잘 노는 우리 아이들 때문에 여행은 항상 즐겁습니다.
엄마 아빠는 지치는데 아이들은 지칠 줄 모르네요.

저녁에는 아이들과 고기 먹방.
숯을 미리 신청하면 숯으로 바비큐를 해 먹을 수 있어요.(유료)
 저희는 구이 바다를 들고 와서 거기다가 소고기랑 닭꼬치를 구워 먹었어요.

밤에도 이쁜 수영장.
날씨만 더 따뜻했더라면 밤에도 수영하고 싶었는데, 밤에는 쌀쌀해서 못한 게 너무 아쉽네요.
5월쯤이면 밤에도 수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밤에는 어디 갈만한 데는 없어요. 잠깐 펜션 주변만 둘러봤어요.

펜션 앞바다 풍경이 참 이쁘더라구요.
낮에도 이쁘지만,  안개 낀 아침 풍경은 더 이쁩니다.
펜션 위치가 여수엑스포의 반대편이라 주변에 할 것은 없지만, 조용히 놀다 가긴엔 좋은 곳이에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만족하며 다녀왔어요.가도 가도 가고 싶은게 여행이네요.
다음에 또 조용히 다녀올수 있는곳을 찾아 여행을 떠나야 겠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