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어린이 입문용 스케이트보드 크루져보드 리뷰

by HANst 2020. 4. 17.
반응형

어린이용 크루져보드 리뷰


딸아이가 친구의 스케이트를 보더니 자기도 사고 싶다고 해서..
어린이날 선물겸 해서 사주긴 했는데...(또 어린이날 되면 다른 선물을 줘야 할 듯..)
열심히 찾다가 딸아이에게 물어도 보고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자마자 결제하고
딱 12일 만에 배송됐네요.. 해외직구 제품이지만... 구매는 티몬에서 했습니다.
광고가 아니라 직접 사서 구매한 거..^^:;

5일 날 주문해서 13일 날 출고 해서 오늘 날짜 17일 날 받았네요..


딸아이가 결제하자마자 매일 "보드 언제 와?"질리도록 들었지만... 드디어 도착했네요..
택배로 오자 마자 뜯고 바로 사진 찰칵

구성품은 가방 뽀시래기(?) 수리킷, 오일. 스티커등이 있네요... 제품 구성 간단합니다~~

스티커를 보자마자 아들이 스티커를 붙이고 싶었는지 누나의 허락도 얻지 않고 붙이려고 하자
누나의 만류로 비닐도 벗기지 않는 보드비닐에 닥 스티커를 덕지덕지  붙여버렸네요.

하필 보드가 오는 날 비가 와서 밖에선 연습을 못했는데, 아파트 지하에 잠깐 내려가서 연습 한번 해봤네요.
나름 운동신경과 승부욕이 있는 딸이기에 친구 보드 타자마자 바로 좀 타길래.. 조금만 연습하면 좀 탈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아들도 타고 싶지만.. 아직 어려서 앉아서만 몇 번 타봤어요. 누나 꺼라 동생 타는 게 탐탁지 않나 봐요.
비 그치고 나서 주말엔 안전모랑 보호구 착용해서 밖에서 연습 좀 시켜야겠어요~
초등학생 아이에게 보드선물은 어떠신가요?
아이가 보드에 두려움이 없다면 보드 시작해 보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