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음파 전동 칫솔 어린이용 구매해서 써봤어요.

by HANst 2021. 4. 3.
반응형

한날 아들이 친구 집에 놀어가서 지금 아이들이 전동칫솔을 쓰는 거 보고 
나도 전동칫솔 가지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양치를 할 때마다 얘기를 하길래 전동칫솔을 알아봤어요.
종류도 많고 해서 멀 살지 고민하다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카카오 음파 진동 전동칫솔을 구매했어요.
(사실 아들은 카봇이나 라바 전동칫솔을 사달라고 했지만.... 그런 건 없더라고요..^^;;)
어린이 음파 진동 칫솔 종류도 많더라고요.
꽤 고가의 제품도 있고 저렴한 제품도 있는데, 처음부터 너무 좋은 걸 구매했는데 혹시나 아이들이 
쓰기 싫어하면  안 쓰게 될까 봐, 우선 가격도 저렴하고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됐어요.

카카오 음파 진동 칫솔 
딸아이 거 어피치랑 아들 꺼 라이언으로 구매했어요.
기본 구성은 전동칫솔 본체랑 칫솔캡, 리필 교체용 칫솔모 2개, 여행용 칫솔 보관함 그리고 치약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도 그리 크게 부담되지 않더라고요 하나당 만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사진처럼 뚜껑을 닫아서 보관하셔도 됩니다.
집에선 양치하고 칫솔모 물기를 말리지 않고 캡을 닫으면 곰팡이 필 염려가 있기에..
집에서는 그냥 열어둔 채로 놔두고 있어요.

뚜껑 모양과 색깔만 다를 뿐 그냥 똑같아요.
미리 아들에게 "카봇, 라바 칫솔이 없어 이거 사줄게~"
라고 얘기하고 산 제품이기에 아들도 좋아하더라고요.

동그라미 쳐진 부분대로 돌려서 배터리를 넣어 주시고요. 돌려서 닫아 주시면 돼요.

처음 써보는 제품이기에 설명서도 조금 읽어주고요.
주의사항을 요약하자면,
배터리 들어간 본체가 물안에 담기지 않고 칫솔모를 깨끗이 건조하면 된다고 합니다.
카카오 음파 진동칫솔은 분당 16,000회 음파 진동한다고 합니다.
초당 266번 정도의 진동이 울린다는 거네요.
전원버튼을 누르면 진동의  느낌은 잘 느껴지네요.
이제 구입했으니 깨끗이 양치를 해 봐야겠죠?

아들이 알아서 척척 이빨을 잘 닦네요.
진동으로 칫솔질을 하니 조금 느낌이 이상하 다곤 하는데 곧 잘합니다.^^
앞으로도 이빨 잘 닦아서 건강한 치아 유지하자~^^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