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비오는날 젖지않는 실리콘 신발 방수 커버 리뷰

by HANst 2020. 4. 18.
반응형

실리콘 신발 방수 커버 리뷰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리콘으로 된 신발 방수 커버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실리콘 신발 방수 커버는 실리콘은 얇아 보이지만 쫀쫀하다러구요..
선물해준켬 흰색 2개 검은색 한 개 구매했어요..
저는 회사 출근할 때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는데요.
가끔 뜬금없이 비가 오거나 퇴근 시 비가 내리면 신발이 홀딱 젖더라고요.
그렇다고 올지도 모르는 비를 예상해서 슬리퍼를 신고 회사를 출근하긴 그렇잖아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뜬금 비예보에 운동화가 젖이 않을까 고민하다가
발견하게 된 신발 실리콘 방수 커버입니다.
구매한진 좀 됐는데 이걸 비가 와야지 써보게 되니 한동안은 보관만 하고 있었어요.
이게 지퍼 형식이 아니라 그냥 신발을 실리콘 안에 밀어 넣어야 하는 구조라 신는 게 불편할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잘 신어 지더라고요. 쫀쫀하면서 조금은 여유로운 사이즈느낌입니다.
구매한 사이즈는 L로 구매했어요(제 신발 사이즈 280)

보기엔 타이트해 보여도 어렵지 않게 신을 수 있어요.
한번 신어보니, 이게 쉽게 찢어지는 재질은 아닌 것 같은데. 신발바닥 자체가 오염물질이 있다 보니,
찢어지는 것보다 오염 때문에 얼마나 오래 쓸진 모르겠네요.
신발이 깨끗하다면 별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요.
벗는 것도 생각보다 잘 벗겨지더라고요..

신발 방수는 확실히 잘 됩니다. 
장마이거나 비 많이 올 때 운동화 안 젖게 하려면 한번 써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장점과 단점이 명확하지만,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생각해 보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