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샤오미 드리미 무선청소기 v10 구매 리뷰(코드제로 비교)

by HANst 2021. 4. 30.
반응형

집에서 쓰고 있는 무선청소기가 있어요.
그건 바로 엘지의 코드 제로인데요.
구매한지는 4년 정도 됐는데, 와이프가 참 만족하며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곧 이사도 하고 차량용 청소기 겸 하나 더 세컨드로 있었으면 하는 
와이프의 생각에 저렴하고 가격 대비 평점이 좋은 샤오미 드리미 무선청소기 v10을 구매하게 됐어요.
드리미 무선청소기도 v9부터 v10, v11 여러 모델들이 있는데요.
이 모델 중에서도 고민을 하다가 처음엔 v9가 가장 저렴한 모델이라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가장 좋은 평점을 받고 금액도 조금만 더 주면 구매가 가능했기에 v10으로 결정했어요.

쿠폰을 써서 14만 원 조금 안 되는 금액으로 Q10에서 구매했어요.
더 싸게 살 수 있으신 분이 있다면, 더 싸게 살 수 있을진 모르겠네요.^^
배송은 10일 조금 안 걸린 것 같아요.

박스에 있는 모든 부품들을 끄집어내 봅니다.
여러 가지 액세서리 부품들이 들어 있어요.

진득이 브러시도 포함돼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잭은 우리나라 잭에 맞게 220V이라서 바로 꽃아 서 충전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는 기본적으로 청소기 사면 들어있는 액세서리 부품들이 있어요. 그리고 벽에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습니다.
자가 거치는 아니고 벽에다가 고정해서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 에요.

화이트라 아주 심플하네요. 제품 마감도 나쁘지 않고  가격 생각하면 정말 괜찮은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뒤쪽에는 1단 2단 터보 이렇게 청소기 조절 모드가 있어요. 

청소기 통도 한번 봤는데요. 휴지통 모양을 누르면 뚜껑이 열리면서 쓰레기를 버릴 수 있는 구조 에요.
요것도 청소 후 쓰레기 버리기 편할 것 같아요.

집에 있는 코드 제로랑 비교해서 보니 디자인이 조금 더 이뻐 보이긴 하네요(개인적인 생각...)
이제 본격적으로 집에 있는 코드 제로랑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청소 브러시는 같은 부드러운 카펫(?) 재질로 돼있어요.
코드 제로는 세월의 흔적으로 조금 더럽긴 하네요.

구매한 지 4년이 돼었는데 아직 깨끗하면 그게 더 이상한 거죠?^^;

샤오미 드리미 V10제품은 청소 브러시 가운데 끝쪽에 바퀴가 하나 더 달려서 
청소할 때 조금 더 부드럽게 밀리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코드 제로가 못하냐 그건 아니긴 합니다.
그래도 V10제품이 조금 더 부드러워요.

코드 제로랑 같이 비교해봤어요.
코드 제로가 조금 더 무겁네요.
성인 남성이 하기엔 그리 큰 차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코드 제로가 약간 무거워요.
다만 코드 제로는 배터리가 분리형이라 배터리 수명이 다되면 
배터리 새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그에 반해 V10은 일체형 배터리라 나중에 성능 저하가 배터리 기능이 약해지면,
어떻게 해야 할지 조금 난감하네요.(그래도 가격 생각하면..^^)

연장봉을 연결해봤는데요.
샤오미는 길이 조절이 안 되는 연장 봉인 반면
코드 제로는 길이를 늘렸다 줄였다 할 수 있어요.
키 작은 사람은 연장봉 조절되는 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두 제품의 터버 소리도 한번 찍어봤는데요.
제가 느끼기엔  비슷한 소음을 내는 것 같아요.
여기서 코드 제로보다 V10의 단점이라면,
옆으로 나오는 바람의 세기가 너무 세다고 느껴졌어요.
코드 제로는 크게 거슬리지 않는 바람인데 말이죠.
흡입력은 똑같은 140W라고 하네요.
샤오미 드리미 V10 제품으로 청소를 해보니, 
코드 제로랑 큰 차이를 못 느끼겠어요.
샤오미 드리미 V10의 청소 용도는 보조 청소랑
가끔 차량 청소용 도로 할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저렴한 무선청소기를 찾으신다면 좋은 선택일 될 것 같아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