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카카오 프렌즈 150피스 퍼즐 맞추기 리뷰

by HANst 2020. 4. 21.
반응형

초등학생용 카카오프렌즈 150피스 퍼즐 맞추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딸이 좋아하는 퍼즐 맞추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퍼즐을 어릴때보다 의외로 잘하는 딸아이에게..(이건 부모들의 착각?)
딸아이에게 선물한 카카오프렌즈 퍼즐 150피스 3개랑 500피스 한 개 오늘은 딸아이와 같이 퍼즐을 맞춰 보았어요.

현 최저가 가격은 4000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어요.택배비가 아까워서 여러 개 주문...
근데 500피스도 사니...2만원 그냥 넘어가네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큽니다..
초등학생이 되니 자기 주장도 강하고 싫고 좋은 게 확실해.. 같이 휴대폰 보면서 여러 개 카카오퍼즐 중 맘에 드는 거 선택하네요. 아빠의 선택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딸이 워낙 잘해서(?)  항상 아빠보다 잘한다구 우쭐합니다. 나름 승부욕이 있는 딸아이..혼자 하고 싶어서 남이 도와주는 걸 원치 않아요. 혼자서 이리저리 만드는 걸 구경하다 보니 하나 뚝딱 완성했네요.
150피스 퍼즐의 크기는 딱 A4정도의 크기가 됩니다.

혼자 조립한다길래 전 휴대폰으로 하이퍼랩스로 찍어 봤어요..

이것 또한 구매해서  같이 만들었어요.이걸 다시 부스고 박스에 넣자니, 그래서 액자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액자도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딸과 같이 다이소가서 3,000원 하는 다이소 액자를 저렴하게 구매해 왔어요.
150피스에 자신감이 붙어서 딸이 500피스 도전하려고 했는데, 좀 하다 보니 이게  150피스와는 다른 완전 헬입니다.
나중에... 딸아이가 좋아하는 이모랑 하라고 꼬셔놨습니다..
150피스도 잘하긴 하는데, 보기보다 이게 금방 되는 건 아니더라고요.
항상 주말만 되면 아니면 같이 있는 시간에 아이와 뭘 할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아이들과 퍼즐 피스 어떠신가요? 추천드려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