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레고 정품 76895 Ferrari F8 구매 조립 했어요.

by HANst 2021. 5. 10.
반응형

아들이 좋아하는 레고 선물을 받았습니다
이모가 어린이날 선물로 사 가지고 왔는데요.
요새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 레고 인걸 알고
한 번씩 집에 올 때마다 레고 하나씩 사 가지고 오는데요.
(그래서 아들은 이모 오기만을 기다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모가 사지 고온 레고 76 레고 76895 Ferrari F8를 조립하기로 했습니다.

제발 좀 레고는 그만이라는 와이프의 목소리를 애써 못 들은 체하며,
아들의 기분 좋은 레고 조립을 시작했는데요.
이 레고 제품은 페라리 F8 트리뷰토 모델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료제공:네이버

너무나 이쁜 페라리 네요.(네 실제로 페라리를 본 적은 없습니다.^^;;)
레고 장난감 중에 가장 멋있는 레고 자동차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바로 만들어 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책을 보고 조립을 했어요.
집에 있는 레고들은 다시 부수고 만들 때 항상 탭에 있는 레고 어플 실행시켜서
어플로 조립을 했거든요. (태블릿 배터리.. 0%....)

금세 페라리 F8을 다 완성했네요.
제가 처음부터 안 봐줘서 중간중간 빼먹은 것도 있지만, 혼자서 잘 만들었네요.
다음날 제가 다시 부수고 새로 만들긴 했어요.^^;;

깔끔하게 완성한 페라리 F8 트리뷰토
실사차와는 비교가 안되지만, 그래도 나름 이쁘네요.

그날 밤 침대 옆 책상에 고이 나둬 놓고 잠을 주무셨네요.
항상 새로 사 온 레고는 며칠은 옆에 놔두고 자더라고요.

다음날 새로 만들었던 페라리 F8 몇 개의 부품을 빼먹었지만... 티가 나질 않네요.^^

요리조리 만져가면서 가지고 노는 아들 
며칠을 가지고 놀까요? 일주일 정도 가지고 놀지 않을까 싶은데요.^^

나름 주차장이라고 만들어줬네요.

아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를 가지고 와서 다 같이 찍어 달라네요.
페라리 F8이 그래도 조금 더 비싸다가 가장 크네요.^^
이제 어디 놓을 때가 없어서 레고를 그만 사긴 해야 할 텐데 말이죠.
저번 주 알리에서 구매한 아들이 사고 싶어 하던 탱크 레고가 오긴 옵니다만..
그 탱크를 마지막으로 이제 레고 사는 건 조금 줄여야 할 것 같네요.^^; 
아들의 레고 사랑은 몇 살쯤 끝이 날까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