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휴대폰 교체 S21,S21울트라 구입했어요.

by HANst 2021.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마트폰을 10년 넘게 써오면서 처음으로 2년 만에 휴대폰 교체를 했네요.

항상 1년 정도 아니면 6개월 정도 쓰다가 교체했는데...

이렇게 오래 쓰기는 처음이네요..

누군가는 이렇게 말하죠... 그 넘의 기변증...^^;;;

와이프랑 같이 폰을 바꿨습니다.

와이프는 작은 사이즈를 원해서 갤럭시 S21으로 구매했고요.

저는 S21+랑 고민하다가 결국은 S21 Ultra로 결정하고 구매했어요.

S21시리즈부터 충전기가 포함돼질 않아서 박스가 아주 납작하네요.

안 좋은 건 왜 자꾸 애플 따라 하는 건지...

액세서리 쿠폰으로 구매 가능 하긴 한데... 이건 좀 맘에 안 드네요;;;

구성품도 아주 단출하네요..

C TO C 케이블이랑 설명서 그리고 유심침 빼는 핀 이렇게 들어 있네요.

하... 이런 걸 원가절감이라고 하는 거겠죠? 심지어 이어폰도 없어요.

S21 색상은  퍼플 바이올렛 S21울트라는 퍼플 실버입니다.

색상은 둘 다 이쁘네요.. 여자들은 퍼플 바이올렛 많이 좋아할 것 같은 색상이에요.

휴대폰 구매 전 액정필름과 카메라 강화유리도 미리 주문을 해서 사놨어요.

구매전 와이프에겐 S21+랑 S21울트라 멀 살지 고민된다고 말해놓고선

액세서리는 S21울트라라 구매했네요.

택배 오자마자 잔소리 폭풍...."그럴 거면 머 살지 왜 고민하고 물어봤냐고...^^;;"

알리에서도 휴대폰 케이스 몇 개 주문해 놓은 상태이고요.

액정필름은 기본적으로 붙여서 출고되기 때문에 

카메라 강화유리만 붙였어요. 티가 안 나게 잘 붙여졌네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폰들과 같이 사진을 찍어봤어요.

사진 왼쪽에서부터 S21 울트라, S21 , S10 5G, 노트 8 , V50   

나이를 먹어가는 만큼 전자제품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은 떨어졌지만,

확실히 카메라는 더 선명하게 잘 찍히더라고요.

그리고 이번 S21에서 추가된 사진 편집 기능에 선택 지우기 기능 참 좋더라고요.

업데이트만으로도 S10에도 이 기능을 넣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분명 새로운 플래그쉽 모델이 나오면 먼가 가 좋아지는데..

예전만큼 확 먼가 좋아졌다고 느껴지는 건 없더라고요.

분명 새로운 모델이 나오면 막 바꾸고 싶어서 1년도 안 쓰고 바꾸고 했는데 말이죠..

그래서 쓰던 폰 S10 5G에서 폰을 바꿔야겠다는 그런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이번에 구매를 하면서 참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예전만큼의 대리점에서의 구매가 메리트가 크게 없어진 마당에

앞으로 구매를 대리점을 통해서 해야 하나...

아니면 그냥 온라인 쇼핑몰에서 자급제로 구매해야 하나...

커뮤니티나 뽐 X 등 그런 곳에서 살 수 있는 성지라고 해야 하나요?

예전부터 전 그런 축에 속하는 가게에서 10년 가까이 구매를 했었어요.

근데 이제 점점 자급제와 비교해서 그리 큰 메리트를 못 느끼겠더라고요.

저렴한 기계값에 비싼 요금제 6개월 혹은 (선약) 4개월 쓰고 낮은 요금제로 타느냐...

아니면 자급제로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기계를 구매 후 선약으로 싼 요금제를 쓰느냐..

이 차 이인데요..

2년 혹은 쭈욱 오래 쓸 거라면  대리점이 낫다고 생각하는데,

2년을 안 쓰고 1년 혹은 6개월마다 바꾸실 거면 전 대리점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이거 또한 개인의 차이이겠죠?

항상 휴대폰 구매는 꼼꼼히 알아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S21,S21ultra 케이스 여러개 구매했어요.

얼마 전 와이프와 제가 S21, S21 ultra로 구매했는데요. 휴대폰도 구매했으니 이제 휴대폰에 씌울 케이스가 필요한데요. 삼성에서 주는 악세사리 쿠폰과 알리에서 S21, S21 ultra 케이스를 몇 개 주문했

plzloveis.tistory.com

 
↑↑↑↑↑↑↑↑↑↑↑↑↑↑↑↑↑↑↑↑↑↑↑↑↑↑↑↑↑↑↑↑↑↑↑↑↑↑↑
 

내 마음대로 구매한 S21,S21Ultra 케이스가 궁금하다면 클릭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