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캠핑 롤테이블 L사이즈 구매했어요.(마운티리버st 4단접이식 테이블 비교)

by HANst 2021.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캠핑용품을 하나 구매했어요.
캠핑은 가지 않고 심심하면 인터넷으로 캠핑용품만 구경하고 있어요.
요샌 한창 차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차박과는 별개로..
에어텐트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사지는 못하고 관심만^^;;)
 
오늘은 롤 테이블 L사이즈 구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롤테이블을 하나 가지고 싶었는데.. 가격이 만만찮아서 포기하고 있었어요.
최근에서야 가격이 많이 저렴해진 걸 알고 나서 이번에 와이프 허락과 동시에 결제!!!
여러 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구매한곳은 삼익가구 몬스터 캠핑에서 나온 롤 테이블을 구매했어요.
카카 오딜(?)인가 거기에서 59,900원에 가격에 팔길래 바로 결제를 했죠.
다른 쇼핑몰에서도 6만 원 초반 때면 구매 가능하네요.

배송은 왔지만... 윗부분이 찢어져 있어서 조금 그렇긴 하네요.
다행히 물건을 괜찮았어요.

구성품은 롤 테이블과 다리 그리고 보관 가방 방수포 사은품으로 왔어요.
재질은 소나무 원목이며, 

아카시아랑, 브라운 이름으로 두 가지 색상으로 판매하고 있어요.전 아카시아색깔도 이쁘지만 진한 색감을 원해서 브라운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설치는 너무 쉬워요. 다리를 저렇게 펼쳐서 위에다가 롤 테이블을 얹고 고정만 해주면 됩니다.
설명서에는 테이블 다리 하중이  성인 70kg 버틸 수 있는 강한 견고함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실제로 올라가서 실험해볼 자신은 없습니다.^^;;
 

롤 테이블 끝에 홈파 져 잇는 곳을 다리 발에 사이드에 튀어나와 있는 홈에 끼우시면 됩니다. (양쪽 다)
홈 구멍을 어디에 꽂느냐에 따라서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43cm, 48cm)

그리고 떨어지지 않게 밑에 찍찍이로 잡아 주시면 됩니다. (차암 쉽죠? ^^)

간단하게 롤 테이블 완성입니다.
L사이즈 1200이라 4인 가족 쓰기엔 딱 좋을 것 같아요. 기존에 제가 사용하는 테이블은 900자리라
4인 가족이 쓰기엔 조금 부족하다가 느껴졌거든요.

사은품으로 온 방수포

방수포도 덮어봤는데요..
이건 그냥 1회용으로... 솔직히 몇 번 쓸 수 있을 것 같진 않네요;;;
사은품은 그냥 사은품으로만...^^;

기존에 제가 쓰고 있던 마운트리버 st 4단 접이식 테이블입니다.
구매한 지가 꽤 오래되어서 언제 샀는지는 가물한데요 한 4년 정도 된 것 같아요.(더 됐을 수도..^^;;)

이 제품은 접혀 있는 테이블을 다 펴고 위에 영상처럼 접히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테이블을 고정틀로 고정시켜주고 다리 발을 세워 주시면 돼요.

왼쪽 사진을 오른쪽 사진으로 만들어 주시면 끝~
그리고 뒤집어 주시면 됩니다.^^;

이번에 구매한 롤 테이블과 마운트리버 st 테이블과 비교를 해봤어요.
가로폭은 롤 테이블이 긴 반면 세로 폭은 마운트리버 st가 넓어서 각자의 장점이 있을 것 같네요.^^
 
코로나로 인해 캠핑도 자주 다니지 못하기에,
가까운 곳에 나들이 갈 때 간식 먹는 용도로 테이블 챙기고
또 이사 갈 집 테라스에서 고기 구워 먹을 때 캠핑 분위기도 낼 수 있을 것 같아서
아주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
제 기준으로 롤 테이블 저렴하게 괜찮은 제품 잘 구매한 것 같아요.
혹시 더 저렴하고 괜찮은 물건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