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 레고 3탄 햄버거 가게 화재 구조 블럭 조립 리뷰

by HANst 2020. 4. 23.
반응형

햄버거 가게 화재 구조 블록 조립 리뷰

오늘도 어김없이 알리에서 구매한 알리발 레고블록 햄버거 가게 화재 아들과 같이 만들어봤어요..
항상 짝퉁 레고를 만들면서 느끼는거지만..확실히 정품에 비해 블록 끼우는 게 쉽지 않다는... 먼가 뻑뻑한 느낌이..
특히나 하나짜리 두개짜리 작은 블록은 옆에서 도와주질 않으면 블록을 끼우는 걸 힘들어하네요.
열심히는 하는데 한 번씩 집중이 흩트려져요..(그 원인은 TV..)
그래도 오늘도 아자 파이팅 하면 햄버거 가게 화재 구조 블록을 조립해 봅니다.

제가 몇 번 강조한 알리에서 조금 더  싸게 구매하려면  No Box... 제품으로 
굳이 정품도 아닌데 박스 있어 받자 쓰레기이니, 블록만 빠진 거 없이 잘 오면 되는 거잖아요.
구매할 때마다 블록이 없어서 조립 못하고 그런 적은 없었어요.
한번 조립하고 나면 다시 부수고 하는 일이 잘 없고 어차피 짝퉁이라 소장가치는 일도 없어서
아들이 잘 만지고 잘 가지고 놀면 되는 거 아니겠어요?
알리에서 구매는 3월 31일 날 했어요. 금액은 11,500원 정도.. 역시 레고정품에 비해 저렴하죠?

배송은 4월 16일 날 됐어요. 점점 알리에서 오는 물건 속도가 빨라지는 게 느껴지네요.
그럼 더욱더 자주 애용해 주마~!!

박스는 이러하다는데 NO BOX다 보니, 저도 정품을 좋아하긴 합니다..^^:

하이퍼랩스는 역시나... 잘 못 찍네요.. 그냥 이렇게 만들었다고만 봐주시길...^^;;
그냥 저의 아이들과의 기록용 정도로 봐주시면 좋겠어요.
아들 잘 안 되는 부분 도와주랴 블록 찾아주랴... 블록 잘 안 꽂히는 거 도와주랴.. 사실 찍는걸 신경 쓸 겨를이 없네요..
그냥 찍히기만 찍혀라 하는 마음으로..

이번에도 같이 완성했어요. 점점 실력이 늘어나는 아들입니다.
블록수도 많질 않아서 오래 걸리지 않고 만들었어요.
햄버거에 불이 나는 표현이나 소방차의 물대표 표현이 적절하게 잘 표현되네요.
저렴하게 코로나19를 집에서 아이와 함께 요런 거 하나 만드시는 건 어떻실까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