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 세차용품 고온 고압 스팀 청소기 리뷰

by HANst 2021. 5. 26.
반응형

가끔 전 엉뚱하게 물건을 구매하곤 합니다.
오늘 산 제품도 구매하려고 한 제품이 전혀 아니었는데..
인터넷 아이쇼핑 중 우연히 발견하게 돼서..
무의식적으로 그냥 결제를 해버렸네요.
(와이프는 아직 제가 이걸 산 걸 모르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Qoo10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다른 제품을 고르다가 할인 행사가 뜨더라고요.
배송은 빠르게 이루어졌는데..
한창 이사로 바쁘고 와이프에게 말하지 못해서
박스채 보관만 하고 있었어요.
오늘에서야 퇴근 후 잘 되는지 작동해보기 위해서 주차장에 나와서 
스쿠터 청소를 해보기로 했어요.

박스 열어보니 이렇게 넓려 져 있네요.
조금은 조잡해 보이기도 해요.

부속중에 포함되어 있는 건 플래시 그리고 전용 연결 브러시 솔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세제라고포함되어 있지만...액체가 아닌 고체로 돼어 있네요.
한자를 몰라서 이걸 어떻게 써야 하나 고민입니다.^^

기본 연결돼있는 건 앞쪽 파이프입니다. 전 긴 파이프를 주문해서 긴 걸로 교체를 했어요.

기존의 파아 피를 제거하고 긴 파이프로 연결 

그리고 주둥이 앞쪽엔 원하는 브러시로 체결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스팀 청소 준비 끝~!!

조작 방법은 간단합니다.
빨간색 버튼이 전원 버튼이며, 전원 버튼을 켜고
다이얼 모양으로 스팀 조절을 해주면 됩니다.

참!!
그전에 이렇게 양동이에 물을 받아서 스팀 나올 수 있도록 고무호스를 양동이 물속에 넣어 주면 됩니다.
그러면 진짜 준비 끝~~!!!^^

전원 버튼을 켜시면 먼가 작동하는 소리가 드릴 거예요.
그 소리가 없어질 때까지 기다리셔야 됩니다.
소리나 나지 않는다면 그때 건을 쏴주시면 스팀과 물줄기기 같이 나오실 거예요.
스팀이라 뜨겁고 처음 사용하는 거라 조금은 쫄보처럼 해봤어요^^:;

거품이나 세제를 뿌리지도 않았는데 고압스팀 세차만으로도
바퀴 휠이 진짜 깨끗해졌네요.
묵은 때가 지워지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한 손에 스팀건을 쥐고 한손에 카메라를 들고 한번 찍어봅니다.
처음 해보는 거라 먼가 어설프긴 하네요. ㅎ
솔직히 제품만 봤을 땐 과연 이게 잘 될까 하는 의문은 들었어요.
그런데 막상 해보니 생각보단 잘돼네요.
퀄리티는 그리 좋지 않아서 내구성 또한 조금은 의심이 됩니다.
그래도 세차해보고 깨끗해져 기분이 좋네요.
몇 번 더 해보고 고장이 안 나고 잘 사용하게 된다면,
다시 한 번 더 고압 스팀세차 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