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갤럭시 S21,S21ultra 케이스 여러개 구매했어요.

by HANst 2021. 6. 5.
반응형

얼마 전 와이프와 제가 S21, S21 ultra로 구매했는데요.
휴대폰도 구매했으니 이제 휴대폰에 씌울 케이스가 필요한데요.
삼성에서 주는 악세사리 쿠폰과 알리에서 S21, S21 ultra 케이스를 몇 개 주문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그냥 구매한 갤럭시 S21, S21 ultra 케이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삼성에서 주는 5만 원 쿠폰으론 정말 살게 없더라고요. 흠흠..
고민하다 구매한 제품이 S21 Ultra 레더 커버랑 S21 Ultra 클리어 커버로 구매했어요.

액세서리 쿠폰으로 구매한 제품들인데요.
와이프는 사고 싶은 케이스가 있다고 해서 와이프 악세사리 쿠폰까지 제가 다 구매를 했어요.
왼쪽 제일 앞에 있는 건 이제 S21시리즈에는 주지 않는 PD충전기입니다.
왼쪽에서 두 번째 케이스는 S21 Ultra 레더 커버입니다.
왼쪽에서 세 번째 케이스가 S21 Ultra 클리어 커버입니다.
왼쪽에서 마지막은 무선 충전 배터리 팩입니다.

확실히 알리에서 구매한 저렴한 케이스랑은 질이 다른 것 같아요.
특히나 S21 Ultra 레더 커버 케이스는 가죽 느낌이나 카메라 부분도 고급스럽습니다.
제가 구해만 케이스증에 제일 맘에 드는 케이스 이기도 하고요.
다만 제가 이돈 주고 살까 할 정도로 망설여지는 가격이긴 하네요.^^;;
S21 Ultra 클리어 커버 케이스도 젤리 질감이 좋은 것 같아요.

알리에서 구매한 케이스들도 찍어봤어요.
대리점에서 구매할 때 받은 휴대폰 케이스는 역시 싸구려 케이스..(사진 오른쪽)
알리에서 구매한 케이스는 가죽 느낌 나는 케이스랑 천 느낌의 케이스를 구매했는데요.
4000원 하는 가격에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가죽 질감이라던가 천 느낌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그리고 이건 구매한 지 거의 40일 만에 온 S21 Ultra 케이스.
(사실 구매하고도 잊고 있었어요...)
알리에서 케이스 구매하고 한 달 뒤에 이사를 했는데...
잊고 있다가 전에 살던 집에  케이스가 온걸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S21케이스

와이프 S21 케이스 구매한 케이스들인데요.
밑에 두 개는 개통할 때 받은 사은품 케이스입니다.
다 알리에서 구매를 했어요.
(사실 사고 와이프가 다 안 이쁘다고 욕먹었네.^^;;)

이렇게 4종을 구매했는데요.
하나씩 끼워서 사진을 찍어 봤어요.

역시 알리에서 구매한 케이스는 그냥 싼 맛에 써야겠죠?
싼 만큼 역시 그 정도 가격의 케이스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구매한 케이스는 백설공주 젤리케이스입니다.
와이프가 고르고 와이프가 가장 좋아하는 케이스입니다.^^;;
 
휴대폰을 케이스 없이 생폰으로 쓰고 싶은데..
괜히 휴대폰에 흠집라도 나면 왠지 기분이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휴대폰 케이스를 씌우고 휴대폰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휴대폰 케이스 씌어서 사용하게 되면 몇 달에 한 번씩은 바꾸게 되더라고요.
특히 저는 막 여기저기 긁히고 그래서인지 2,3달에 한 번씩은 케이스를 바꾸는 것 같더라고요.
여러 개의 케이스를 구매했으니, 싫증 나거나 바꿀 때 되면
바꿔가면서 써야겠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