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한 울산근교여행&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다녀왔어요.

by HANst 2021. 6. 9.
반응형

 
올해초에 부산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이 오픈했더라구요.
울산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없어서 가끔 양산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끔씩 방문을 하는데요.
울산에 코스트코 회원권도 있고 해서 자주는 방문하게 되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굳이 이번에 그냥 부산까지 드라이브도 할겸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을 다녀 왔어요.^^

양산점보다는 훨씬 크다고 해서 조금 기대감을 가지고 갔어요.
울산에도 트레이더스 하나쯤 있었음 하는 바램이 있네요..(신세계야 울산에도 좀 와줘...)

이마트 트레이더스매장은 지하1층에 있으며, 식당과커피숍,고객센터는 1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스타벅스에도 입점해 있네요.^^
우선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경을 하고 식당에서 밥 먹기로하고 지하1층 매장으로 가봅니다.

입구앞에는 역시나 캠핑용품이 나를 반겨주네요.
차박캠핑에 관심은 있는데..캠핑을 자주 가지 못하니,
차박텐트를 구매하자고 와이프에게 말을 꺼내지 못하고 있어요.^^;

코스트코랑 비슷하죠 신발과 의류매대가 있는곳입니다.
제가 사고 싶은건 없네요.

가전제품도 한번 쓰윽 둘러봅니다.
최근에 이사하면서 필요한 가전은 다 구매해놨기에,
지금은 살 물건은 없네요. (대산 제가 사고 싶은거 있습니다.^^;;)

와이프랑 여기 저기 구석 구석을 둘러봅니다.
아이들은 역시 장난감 코너에서 눈을 떼지 못합니다.
그래도 다른 마트보다 장난감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사고 싶은건 없다고 하네요.
올해초 오픈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아주 깨끗합니다.
부산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다른 마트랑은 다르게 시식코너도 하고 있더라구요.
울산에 있는 마트에선 코로나 이후 시식코너 운영하는걸 보지 못했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식품코너 입니다.
닭강정도 치킨도 초밥도 다 맛있어 보이네요.
코스트코나 이미트트레이더스 이런 창고형마트
음식들은 가격대비 맛도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장을 이것저것 구매했어요
배고픈 우리의 선택은 초밥입니다.
가성비로 사람들이 많이 사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보기에도 맛있어보여서 저희도 식당가서 먹으려고 하나 구매했어요.
101번지 남산돈까스에서 돈까스 하나랑 초밥으로 저녁을 떼웠네요.

미처 입구 사진을 찍지 못해서 
트레이더스 주차장을 나오면서 사진 한장 찍어봤어요.
바로 근처에 코스트코가 있어서 두 회사의 경쟁이 치열하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실 부산온김에 잠깐 코스트코도 들렸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