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알리&직구구매

알리에서 구매한 손전등 XHP90 구매 리뷰 해보기.

by HANst 2020. 4. 24.
반응형

알리에서 구매한 손전등 XHP90 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에서 구매한 손전등하나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캠핑용이나 가끔 쓸려고 손전등 필요했는데 알리에서 XHP90라는 손전등을 구매하게 됐어요.
알리에서의 쇼핑 중독...사고 느긋하게 기다리는 즐지겨움~^^;
구매하기 전 대충 어떤 느낌인 줄 알고 있었지만,
생각한 것보다 사이즈가 더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무게 또한 꽤 묵직함합니다.
무기로도 손색없는 묵직함입니다.

집에 돌아다니는 작은 손전등과 비교 아이들 전동에 달려고 산 건데 차이가 엄청 나네요.
휴대용 느낌보단 집에서 보관해 놓고 쓰는 용도로 어울릴 듯싶은데요

 XHP90는 충전잭은 5 핀입니다... 살포시 고무를 올려서 보여 드립니다.
충전하지 않을 때는 고무로 막을 수 있어서, 빗물이나 물이 들어가는걸 어느 정도 막아줄 수 있습니다.

건전지는 3.7V 26650A 용 건전지가 두 개 들어갑니다.
사진에서 보다 훨씬 건전지가 큽니다.

작은 손전등에 들어가는 AA 크기의 건전지입니다.(파란색)
일반 AA 크기의 건전지랑 비교해 봐도 엄청 큽니다. 
(옆에 작은 손전등보다 조금 작네요)

전원 버튼을 켜면 배터리양 표시가 나타납니다 풀충전이 되면 4개의 불빛이 들어옵니다.
충전 시 녹색불로 바뀌면 충전완료 빨간불은 충전 중입니다.
충전 시 불이 깜빡여서 쉽게 표시가 나네요.

정면샷 LED 칩 부분입니다.

제가 구입할 땐 39,000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옵션에 따라 달라지지만 배터리 박스 충전기 등등 포함된 가격입니다.

알리에 있는 다른 종류의 손전등이랑 비교샷입니다.
다른 제품은  써보질 않아서 어느 정도의 성능을 내줄지 궁금합니다.

플래시 머리를 앞으로 당기면 집중 조명으로 바뀝니다.
네모나게 한 곳을 집중해서 비춰줍니다.

일반적인 조명 모드입니다. 사진으로 표현될지 모르겠지만 밝기가 엄청 밝습니다.

제가 손으로 잡았을 때 크기입니다. 제 손이 작은 편이 아닌데 말이죠.
휴대용이라고 하기엔 손전등이 크네요.
많은 손전등을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밝기 하나는 이 제품이 만족스럽습니다.
그렇다고 좋은 점만 있느냐? 단점도 분명히 있죠!
크기야 제가 예상했던 부분이라 단점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밝기가 밝아서인지 조금만 사용해도 발열이 생각보다 있습니다. 장시간 사용 시 어느 정도의 뜨거움이 있을 거라 예상됩니다.

그래도 이 가격이 이 정도 밝기면 가성비 좋은 손정 등 인 것 확실한 것 같네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이 쓸데없는 리뷰이지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