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코스트코 케터 창고 4x6 구입 설치 리뷰

by HANst 2021. 7. 6.
반응형

캠핑용품 공간이 부족해서 어떻게 캠핑용품을 보관할까?

고민을 하다가 이번에 코스트코를 다녀오면서 

케터 창고 4x6을 구이 했어요.

케터 창고 조금 더 큰 사이즈를 구매원 했지만... 너무 큰 거 또한 

자리 차지를 많이 할 것 같아서 결국은 창고 중 가장 작은 4x6창고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워낙 부피가 크다 보니 suv차량에도 들어가질 않아서,

배송을 했어요.

코스트코에서 처음 배송을 했는데.. 배송 비용은 4만 원이 나오더라고요.

 사이즈는 129(W) X189(D) X216(H)입니다.

가격은 60만 원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외경 사이즈고 내경은 조금 더 작습니다.

이런 창고를 처음 사보고 조립해본 적이 없어서,

힘들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요.

막상 혼자서 설치해보니 그리 어렵진 않더라고요.

유튜브와 설명서 보고 설치하는데 쉽게 설치를 했어요.

설치하기 전 인터넷으로 플라스틱 깔판을 구매했어요.

창고 자체도 플리스틱이긴 합니다만... 빗물이나 습기 때문에

바로 깔면 좋지 않을 것 같아서 바닥에 깔판을 깔기로 했어요.

평일날 배송을 받았는데요... 설치할 시간이 없어서 이틀 정도를 밖에다가 나둬놨어요..

부피가 크다 보니 누가 들고 갈 걱정은 안 했어요.

다만 비가 오락가락해서 박스가 젖을까 봐 임시방편으로 비닐로 윗부분만 덮어줬어요.(와이프가..^^;;)

중간중간 만드는 과정을 찍으려고 했는데 아이들이 옆에서 정신없이 굴고

만들다 보니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

총 만드는 시간은 1시간 반 조금 안 걸린 것 같아요.

제대로 만들고 있나 확인하면서 만든다고 조금 더디게 조립하긴 했는데,

혼자서 한건 치고 그리 오래 걸리진 않는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 한 번 더 설치하게 된다면 한 시간도 안 걸릴 것 같아요.

후다닥 완성했습니다.

다시 한 번 더 크기를 보니 조금 더 컸으면 했는데..

코스트코에는 이 사이즈와 이거 두배만 한 사이즈의 딱 중간 사이즈가 없더라고요.

조금만 더 큰 게 있었으면 했는데 말이죠..^^;

밤에 빛이 필요할 것 같아서 천장에다가 센스 등을 달아 줬어요.

완성한 다음날부터 계속 비가 내려서 아직 완벽하게 정리가 안됐는데요.

대충 이런 식으로 넣어 놨어요..

다시 정리가 필요하긴 할듯하네요^^;

고릴라 렉은 하나 더 구매해야 하나 고민 중 인긴 한데..

하나를 더 넣으면 공간이 너무 협소 해질 것 같아서 조금 고민이긴 합니다.^^;

혹시 모를 도난에 자물쇠도 잠겨 주고요.

바로 앞 cctv가 있어서 도난 걱정이 안 되긴 합니다.^^

이 제품도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제품인데요.

이건 옥상 테라스에 설치해놨어요.

여름 집터 파크와 가끔씩 바비큐 파티를 위해서 말이죠.^^

생각보다 꽤 많은 짐들이 들어갑니다.

참 이 제품은 suv차량에 충분히 실립니다.

코스트코에서 파는 제품은 확실히 인터넷 보단 조금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네요.

집에 창고가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