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QCY 블루투스 이어폰 T13 리뷰 해보기

by HANst 2022. 3. 4.
반응형

오랜만에 블루투스 이어폰 하나를 구입했어요.
기존에 갤럭시 버즈, QCY L2 모델도 써왔었는데요.
고장도 나고 하나 여유분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것 같아서,
가성비로 유명한 QCY 블루투스 이어폰 T13을 구입했어요.
가격이 워낙 저렴하고 괜찮은 음질을 줘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네X버에 검색만 해봐도 젤 첫 상품에 리뷰만 만개가 넘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제가 이제품을 작년 11월에 구매했으니, 구매한 지가 4개월이 조금 넘었습니다.
이때 저렴한 가격으로 샀다고 생각했는데,
현재 판매하는 가격도 제가 산 가격과 비슷하네요.

알리에서 구매한 가격...

알리에서 한 2주만에 물건을 배송받았어요.
알리도 너무 저렴한 제품이 아니라면 배송이 한 달 이내에 배송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저렴해 보이는 박스 포장...
가격도 가격인지라 아주 퀄리티 있는 그럼 제품을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박스 개봉을 해보니, 
본 제품과 C타입 케이블선 그리고 교체형 이어캡이 들어가 있어요. (아 그리고 보지도 않는 설명서도 같이 동봉...^^;)

본체품은 정사각형은 유광 화이트로 아가 자기 하니 귀엽네요.
생각보다 제품의 퀄리티가 나쁘지 않고 괜찮아 보입니다.
일단 첫 느낌은 만족~^^

아이팟과 비슷한 구조의 형태로 되어있네요.

T13을 귀에 착용해 봤어요.
생각보다 잘 맞고 귀가 이프 거나 그렇진 않았어요.
흘러내리거나 쉽게 떨어 길 것 같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렇다고 귀에 딱 달라붙는 느낌도 아니었고요.
이제 이 제품의 장점 혹은 특징을 한번 찾아봤어요.


제가 4개월 정도 쓰면서  생각한 이 제품에 장점과 단점 은요
(돌아가면서 쓰고 있는 갤럭시 버즈 1세대 모델 대비 주관적인 저의 생각)

블루투스 5.1

(갤럭시 버즈는 귀에 꽂기도 전에 휴대폰과 연결되는 반면
이건 귀에 꽂고 한 3~5초 정도 있어야 연결됩니다.)

30시간 장시간 플레이 

갤럭시 버즈는 보통 이틀에 한번 충전하는데
(T13의 경우는 거의 7주일? 10일 정도 써야지 
한번 충전하는 정도입니다. 
진짜 오래갑니다. )
전 충전을 자주 하지 않는 이어폰을 극히 선호합니다^^;

C타입 케이블 충전 

요새 거의 모든 제품이 C타입이므로,
C타입이 아니라면 불편하죠...
보조배터리 또한 C TO C 타입이라 
이제 USB C 타입도 불편하게 느껴질 정도이더라고요..

4개의 마이크로 통화 노이즈 감소

(갤럭시 버즈와 비교했을 때, 
통화 시 상대방 목소리가 안 들린다거나, 잡음이 들린다는 애길 들어 보질 않았어요.
저 또한 버즈 대비 안 좋다는 느낌을 든 적이 없어요.)
 


 
갤럭시 버즈와 비교해봐도 가격 생각하면 충분히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장이 나더라도 AS생각 안 하고 버리고 새로 구매해도 부담되지 않을 정도이니 말이죠.
막 쓰고 고장 나면 또 구매하고 싶을 예정입니다.
그때 되면 또 다른 모델을 구매하게 되겠죠?
워낙 QCY에서 여러 모델들이 나오니 말이죠...^^
 
저렴한 가격에 하나 구입해서 써봐도 괜찮은 QCY의 T13 5개월 차 전 열심히 잘 쓰고 있습니다.^^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