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구매물품리뷰

자동차 스마트폰 거치대 EASYWAY(이지와이) 싼타페 TM에 설치

by HANst 2020. 4. 26.
반응형

자동차 스마트폰 거치대 EASYWAY(이지와 이)  싼타페 TM에 설치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싼타페 TM에 강추할만한 스마트폰 거치대이지와 이에 대해 구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Tmap이나 카카오 맵을 봐야할때 거치대 없으니, 어디 거치할 때가 없어서 많이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거치대를 구매할려고 열심히 검색을 했습니다.
제가 제일 중요하게 거치대를 구매할 때 제외하는 건 어디 접착하는 거 싫어합니다. 먼가 유리차이나 차량에 스티커로 접착하는 건 꺼려지더라고요. 
차에다가 붙이고 꾸미는 것도 안 좋아합니다.전 순정을 지양하거든요.^^;;
머 그렇습니다^^;
그렇게 제외할품목을 생각하고 고른 게 두 가지 제품입니다.

첫 번째는 이지와이(EASY WAY) 거치대
두 번째는 픽스(FICS) 거치대입니다

처음에는 픽스 거치래를 구매할까 했는데요. 차량 전용으로 나온 거치대여서 차를 바꾸게 된다면 못쓸 것 같아서
최종적으로 이지와 이(EASY WAY)를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도  스티커 조금 접착하는 건데 뗄 때 자국 없이 잘 벗겨진다는
많은 후기들을 보고 구매 결심을 했습니다.

수요일 주문해서 금요일 와버리기..^^ 빠른 배송 만족합니다.

택배박스를 뜯으니 심플한 거치대가 나옵니다. 구성품도 단순하네요. 거치대 이런 거 요란한 것보다 기능에 충실한 간단한 제품 구성이 맘에 듭니다.

구성품은?

거치대, 연결볼트 대&소 각두개, 패드, 스티커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충분히 설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설치할 사진을 찍을 필요도 없이 뚝딱 설치가 끝났네요.


설치 시 주의할 점

 

자기 폰 길이에 맞춰서 이지와 이 거치대 넓이를 벌려야 합니다.
그리곤 볼트와 패드 끼워서 거치대를 흔들리지 않게 단단히 조여주면 됩니다.
폰케이스에 따라 조금은 헐렁할 수도 꽉 낄 수도 있어요.



설치가 끝나면 충전선이 보이지 않도록 정리도 해줍니다.
순정 네비 위에 설치하다 보니 시야를 조금 가릴 수도 있겠다 싶더라고요.
이건 운행해 봐야 알듯 합니다.

재미 삼아 찍어본 싼타페 다이캐스트랑 한컷.

며칠 운행해 본 결과 시야에는 전혀 방해가 되지 않아요.
오히려 제차를 타본 사람들이 거치대 맘에 들어하네요.^^
제 기준으로 만족스러운 거치대입니다. 싼타페 Tm엔 딱이네요.
이상이지와 이 거치대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